블링블링 주목 받는 그녀의 메이크업 시크릿
블링블링 주목 받는 그녀의 메이크업 시크릿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2.0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시선을 위한 블랙다이아 스모키 ‘블랙키쉬 블랙’
연말시즌 많은 모임과 파티에서 주목받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의 마음. 가장 화려하면서도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픈 그녀를 위해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캐슬듀는 고급스럽고 시크한 블랙 메이크업 ‘블랙키쉬 블랙(BLACKISH BLACK)’을 제안한다.

블랙키쉬 블랙 메이크업은 블랙 컬러가 주는 시머함과 정교함 그리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의 깊은 영감을 담아내면서도, 기존의 절제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엣지 있는 블랙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해 보다 강렬하고 딥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Make-up How To]


얼굴 윤곽을 살린 투명 메이크업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통해 눈매를 강조하고 싶다면 베이스 메이크업은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면서 투명감 있는 기초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피부톤을 보정해야 한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캐슬듀 미네랄 비비로 눈 아래, 콧망울 옆까지 전체적으로 얇게 발라준 후 잡티 부위를 가볍게 터치해 주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피부의 화사함을 한층 강조하기 위해 캐슬듀 루미너스 파우더로 유분감만 살짝 제거해 주고 콧망울처럼 미세한 부위에는 파우더를 묻힌 퍼프로 지긋이 눌러주듯이 발라 마무리하면 가벼운 세미 매트메이크업의 베이스가 완성된다.


또렷한 눈매에 은은하게 빛나는 입술

캐슬듀에서 제안하는 파티 메이크업은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선이 또렷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이다. 특히 파티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이 메이크업인데 어떤 컬러로 어떻게 표현을 하는지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눈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 겨울 캐슬듀 메이크업 키워드인 시크하고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도도한 여인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다크 그레이’의 베이스에 ‘오리지널 블랙’을 포인트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표현한다. 나노 템페라 공법으로 가루 날림이 없으면서 밀착력과 롱라스팅(Long lasting) 효과가 우수해 여러가지 패턴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아이 팔레트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9색을 이용하면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꺼풀 안쪽은 실버 광택감의 다크그레이 컬러인 ‘소울실버’를 눈썹 앞머리에서 눈두덩이 중간까지 얇게 펴 발라 준다. 아이라인을 활용해 선을 그려 넣은 후 그 위에 포인트 컬러인 오리지널 블랙컬러 ‘블랙키쉬 블랙’를 활용해 라인을 꼼꼼하게 잡아 덧칠해 준다. 단, 과장되지 않게 자연스럽게 펴 발라 경계가 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다시 베이스 컬러인 ‘소울실버’ 컬러를 경계가 진 부위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어 그라데이션을 완성한다. 눈 아래 부분은 끝에서 1/3 정도까지 같이 연결해 자연스럽고 보다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을 좀 더 입체적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 앞머리에 ‘소울실버’ 컬러를 살짝 터치해준다.


여기에 시크한 블랙 메이크업을 위해 캐슬듀 컬러샷 펜슬 9호 ‘블랙키쉬 블랙’으로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길고 대담하게 아이라인을 표현해준다. 눈 앞머리에서 눈초리까지 빈틈이 없도록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도톰하게 그려주면서, 이때 눈초리 부분은 살짝 올려주면 섹시하고 강렬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은 마스카라. 뷰러를 활용해 전체적으로 속눈썹을 두세번 올려준 후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 ‘1호 에코볼륨’을 사용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언더 속눈썹에도 발라 조금 더 깊고 그윽한 눈매로 마무리한다.


눈매에 깊이감을 주었다면, 입술은 심플하고 단순하게 표현하는 공식을 잊지 말자. 전체적으로 투명한 피부에 어울려 자연스럽게 보조해 주는 정도로 약간만 글로시하게 표현한다. 누드톤을 기본으로 한 입술 표현으로 투톤 믹싱이 가능한 피치, 베이지 컬러의 페일한 입술로 연출한다.


캐슬듀 컬러샷 립스 ‘베이지쉬’를 이용해 전체적인 입술 컬러를 표현해 준 후 캐슬듀 오버세팅 글로스 ‘로지쉬’를 이용, 입술 안쪽의 중앙에 살짝 터치해 포인트를 살려주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네일 또한 전체적인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캐슬듀 컬러샷 네일의 블랙키쉬 컬러를 이용해 손끝까지 시크하게 표현해 주면, 세련되고 엣지 있는 블랙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연말 파티 메이크업 TIP

피부 표현 : 자연스럽고 촉촉함을 가진 피부표현이 중요하다. 메이크업 베이스는 커버력 위주보다는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고르고, 펄 감이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질감의 피부 톤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해 피부 결 방향으로 여러 번 나누어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 매끄럽게 밀착시킨다.


하이라이트 : 눈 밑, T존, 눈썹 뼈에서 관자놀이를 지나 눈 밑으로 이어지는 C존에 하이라이터를 발라 밝게 해주면 한층 화사한 피부표현이 완성된다. 눈가에 다크 서클이 있다면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살짝 덧발라 주면 효과적이다. 베이스 제품을 사용할 때 펄 제품을 활용하면 매끈한 광택감이 오래 유지된다.


포인트 메이크업 :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화이트나 베이지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 뒤 포인트 색상을 쌍꺼풀 부위에 덧바른다.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의 경계선이 표시 나지 않도록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믹스해주면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표현된다. 또한, 아이라인을 좀 더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다면 아이라인을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이 그린다음에 같은 색상의 아이섀도를 포인트 브러쉬로 덧발라주면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오래 갈 뿐 아니라 깊이 있는 눈매가 연출된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