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깊은 아름다운 눈썹을 위하여~
길고 깊은 아름다운 눈썹을 위하여~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11.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의모 아이메이크업

단정하고 가지런한 눈썹, 길고 풍성한 속눈썹은 눈의 아름다움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지만 모든 여성들이 갖추고 싶어 하는 미의 조건이기도 하다.
 

 

이는 쌩얼이 강조되고 노메이크업이 유행하는 요즘시대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메이크업트렌드에 빠지지 않는 주제인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예민한 눈썹을 건강하게 지키면서 눈썹이 길고 풍성하게 자라게 하는 속눈썹영양제는 여성들이 꼭 한번사용하고 싶은 제품이기에 속눈썹시장은 점점커지고 있으며 기업들은 발 빠르게 제품이 개발 출시되고 해외제품들도 많이 수입이 되고 있다.

 

그러나 정작 저가의 제품은 효능면에서, 고가의 제품은 가격면에서 구매하고 싶은 여성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그렇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족스런 결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과연 없는 걸까?

 

자연e나라가 개발해 출시한 ‘동의모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에서 출발한 제품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콘셉트>
 

동의모 아이메이크업 제품의 개발자인 자연e나라는 2000년부터 한국토종생약초로 만든 탈모제품을 개발 및 생산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한국인에 맞는 두피관리와 제품개발에 주력해 온 두피 관련 전문기업이다.
 

 

특히 2009년 우수한 제품 개발을 하는 국내기업에게 수여하는 ‘장영실상’을 수상하면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인지되고 있다.
 

 

동의모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이러한 자연e나라가 10여년간을 연구 개발해 온 한국토종의 순수생약 성분을 이용한 탈모 및 발모제 연구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져 있다.

 

<제품 특징>
 

동의모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한국의 토종 생약초 인삼, 뽕잎, 석창포, 하수오 등의 25여가지의 귀한 약재를 정성스럽게 다린 농축생약원료를 사용한 아이브로우와 아이래쉬, 그리고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제품은 속눈썹과 겉눈썹에 영양을 주어 원래 3~4개월이었던 눈썹의 생명주기가 여러가지 요인으로 깨져 발생하던 빈모현상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주며 풍성하고 윤기 있는 눈썹으로 가꾸어준다.
 

 

또한 같은 원료를 사용한 동의모 마스카라 역시 속눈썹을 길어보이게 하는 롱래쉬 기능과 함께 속눈썹에 영양을 주어 아름답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마케팅>
 

동의모 아이제품은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제품임에도 특별한 홍보도 없이 체험단의 입소문과 인터넷구매고객의 사용후기만으로 쇼핑몰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입소문에 힘입어 판매대행사인 부자몰(www.bujamall.kr 032-322-1995)에서는 이번 대구에서 열린 ‘2009국제미용박람회’에 동의모 아이제품을 출품하여 박람회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꼭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부자몰은 향후 국내외 전시회 출품과 더불어 오프라인 판매망을 늘림과 동시에 온라인마케팅을 강화하여 시장선점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행 할 계획이다.
 

 

www.bujamall.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