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줄기세포 성분이 함유된 셀 사이언스 에스테틱 브랜드
식물 줄기세포 성분이 함유된 셀 사이언스 에스테틱 브랜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나드리 메르디엠
출시 배경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전문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필요해지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체험욕구가 늘어나면서 마사지 서비스를 통한 입소문과 재구매율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 나드리는 마사지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집중적이고 차별화된 에스테틱 브랜드로 ‘메르디엠(merdiem)’을 출시하게 됐다.

콘셉트

메르디엠(merdiem)은 의학적인 치유를 의미하는 Medicure와 줄기세포를 가리키는 stem의 합성어로 피부 속 깊이 태초의 천연 식물 성장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하며 근본적인 정화능력을 개선해 언제나 살아 숨 쉬듯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주요 콘셉트로 하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적용 기술 

가장 특징적인 콘셉트인 줄기세포 테크놀러지는 여러가지 세포나 특정조직으로 분화가 가능한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해 생화학적인 항상성 유지, 상처치유, 세포복구, 조직재생 등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젊고 탄력 있는 피부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최첨단 과학 기술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주요 성분 

죽순과 회화나무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는 피부 속 세포기능을 강화하고, 특허물질인 줄기세포 활성성분 PTM-Stem은 세포 간 신호전달 능력을 증가시켜 피부 속 활력을 한층 강화해 생생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그 밖에도 아세로라, 블루베리, 크렌베리 등 피부 산화를 방지하는 식물성 성분에서 추출한 피테라(P.TERA) 콤플렉스는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프랑스 Vincience社와 기술제휴한 성분인 바이오펩타이드는 피부 매트릭스를 강화하고 피부 속 리뉴얼을 극대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대상㈜과 공동연구한 클로렐라 성분은 CGF(성장촉진인자)가 피부회복을 강화해 더욱 생생한 피부결을 느끼게 해준다.


제품 구성

기존에 나와 있는 마사지 제품들이 구색 맞춤을 위해 지나치게 많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메르디엠은 피부고민별로 집중적이고 효과가 즉각적인 앰플과 세럼 등의 구성으로 최소화․집중화된 제품 19품목을 선보인다.


기능성 특허를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일부제품은 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덕용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일반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소용량으로도 출시되었다.


CLEANSING&MASSAGE 줄기세포 활성화로 지친 피부에 엔돌핀을 공급하는 클렌징/마사지 라인은 퍼펙트 클렌징 로션, 퍼펙트 클렌징 폼, 사이클린 필 시스템, 바이탈플렉스 필 마사지 크림, 바이탈플렉스 허니 리프트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Derma Relief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의 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하는 수딩/보습 라인은 더마 릴리프 하이드라 토너, 더마 릴리프 하이드라 에멀전, 더마 릴리프 하이드라 세럼, 더마 릴리프 하이드라 앰플로 구성돼 있다.


Derma Wrinkle 손상된 조직에 관여해 주름지고 탄력 잃은 피부에 새로운 젊음을 찾아주는 주름/탄력라인은 더마 링클 컨센트레이트 세럼, 더마 링클 컨센트레이트 페이셜&넥크림, 더마 링클 컨센트레이트 립&아이 시스템, 더마 링클 컨센트레이트 앰플로 구성돼 있다.


Protecting 프로텍팅 라인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보호하는 미백/자외선 차단 이중 기능성 비비크림인 리페어링 컨투어 밤 SPF18 PA++이 출시되어 있다.


Derma Clear 멜라닌 합성의 근본적 차단을 통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라인은 더마 클리어 화이트닝 세럼, 더마 클리어 화이트닝 앰플로 구성돼 있다.


Derma Control 과잉피지로 확장된 모공과 트러블성 피부를 개선해 주는 모공/트러블 라인은 더마 컨트롤 데톡스 버블 클리어, 더마 컨트롤 안티 트러블 스팟 젤, 더마 컨트롤 블랙헤드 아웃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마케팅 전략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메르디엠을 론칭하면서 전국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한 소세미나를 개최해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론칭을 전후해 현장에서는 역매를 위한 딜러판촉 등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영업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에스테틱 브랜드인 만큼 입점 전문점에 교육강사가 직접 순회하며 제품과 관련된 정보 및 판매를 독려하는 교육을 진행하며, 5분안에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데톡스 버블 클리어와 스팟릭서 앰플 등을 파우치로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샘플링할 수 있도록 현장에 배포할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