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산 섬유질의 확실한 컬링
프랑스산 섬유질의 확실한 컬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런 연장효과·강력한 워터프루프 ”특급명품”

에덴인터네셔널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



에덴인터내셔널(대표 유성열)이 새롭게 출시한 리트모 브랜드에서 섬유질 마스카라인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리트모는 스위스어 '리듬'에서 비롯된 뜻으로 몸과 피부, 감성적 아름다움의 리듬 밸런스를 찾아준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 신제품 콘셉트는 일반 명품을 뛰어넘는 특급 명품을 의미한다.


△제품 특징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는 프랑스에서 수입한 섬유질(Natural Rayon Fiber)이 속눈썹에 한올 한올 붙어 자연스럽게 연장해주는데, 이 섬유질은 성분입자가 작고 가벼워서 여느 타 회사의 섬유질 마스카라와는 차별화된 강점이다.


보통의 섬유질 마스카라는 길어지는 효과에 비해 축축 처지고 가루날림이 심하며 클렌징이 어려운데 반해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는 가벼운 섬유질로 확실하고 자연스러운 컬링이 되어 섬유질 마스카라의 컬링 문제도 해결했다. 폴리머 화이버 성분이 속눈썹을 단단히 고정시켜주어 아침의 컬링을 저녁까지 유지시켜 준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눈 아래 번짐 현상이 없고 깔끔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아울러 눈 화장 전용 리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이 폼 클렌징으로 세안 시 손으로 문지르면 된다.


컬링ㆍ롱래쉬 마스카라는 솔의 역할이 중요한데,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는 솔은 트리플 앵글 부채꼴 형태의 얇은 브러쉬로 속눈썹을 끝까지 끌어올려주며 뭉침 현상이 적도록 설계됐다. 또한 용기는 깔대기 형태로 입구가 좁아져 외부 공기와 접촉을 최소화하고 솔대에 내용물이 묻지 않아 끝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자극에 민감한 눈에 사용하기 때문에 왕귤나무씨 추출물, 위버대나무줄기 추출물, 대왕송잎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해 파라벤류의 화학방부제가 없이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홍보&마케팅

에덴인터내셔널은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의 모델로 사내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한 디자인실 임세희 씨를 모델로 활발한 광고 및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비연예인이 연예인보다 예쁜 속눈썹을 가질 수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으로 사내모델을 선택해 일반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뒀다.


또한 뷰티 체험단 100명을 선발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온라인 뷰티 블로거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가 전문가가 사용하는 전문제품으로 타사 제품과 차별화할 방침이다.

www.edencos.com


<BM인터뷰> 정영희 실장

“리트모 브랜드 11월 라인업, 온ㆍ오프 시장 동시 공략”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가 출시 한 달여 만에 오픈마켓과 뷰티 블로거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는 출시 후 싸이월드 시선집중 코너에 사용후기가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정영희 실장은 “싸이월드 시선집중 코너에 소개된 후 본사 홈페이지에 리트모 마스카라 문의가 쇄도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리트모 마스카라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뷰티 블로거와 인터넷 품평단 등에 마케팅을 집중한 것이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 실장은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는 가격대가 2만8000원대로 고가 임에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30명씩 뷰티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품’, ‘전문가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적극 홍보할 마침”이라고 설명했다.


에덴인터내셔널은 리트모 위버 럭셔리 롱&컬 매직 마스카라의 출시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속눈썹 영양제, 진공 타입의 붓 팬슬 등 아이메크업 제품은 물론 팩트와 기초제품까지 23가지 품목을 추가로 출시해 온라인 유통에 집중하고 있는 리트모 브랜드를 전국 대리점 모집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도 강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