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의 피부를 유혹한다!
내 남자의 피부를 유혹한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9.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남자의 특별한 선택, 웰코스 클라우스 옴므

최근 몇 년 사이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다. 메트로섹슈얼 시대를 넘어 그루밍족, 초식남 등 자기 자신의 외모 가꾸기를 좋아하는 남성들에 대한 신조어가 속속 등장할 만큼 남성들이 자기관리에 집중하고 투자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곧 남성 전용 화장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 남성 화장품 시장은 국내 화장품 전체 시장의 7% 수준이지만 올해 비중이 크게 늘어나 10%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 등 성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여성 화장품과 달리 피부 타입을 고려한 맞춤 스킨케어 제품은 거의 전무하다시피 했던 남성 화장품 시장이 변화되면서 최근에는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형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 역시 최근 몇 년 새 급성장하고 있는 남성 화장품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자사의 대표적인 남성 브랜드 ‘클라우스 옴므’ 라인의 확장에 나섰다.
 

 

웰코스는 기존 ‘더블 이펙트’ 라인과 ‘스포츠 데톡스’ 라인에 더해 새롭게 ‘퍼펙트’ 라인을 출시하여 클라우스 옴므 브랜드를 남성 스킨케어 전문 라인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제품 특징>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들의 피부 역시 개인 마다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고, 소비자마다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단일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남성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 할 수 없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클라우스 옴므는 각각의 칼라별로 남성 피부만을 위한 특성화된 기능을 담고 있다. 클라우스 옴므 화이트 라인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 블랙 라인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레드는 모공케어 화장품이다. 
 

 

또한 클라우스 옴므는 기존 남성 화장품이 직사각형태를 유지했던 것과 다르게 정사각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러감을 적용하였다.
 

 

블랙의 경우 블루와 바이올렛 빛이 은은히 감도는 오묘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이고, 어두우면서도 중후한 빛의 레드는 제품의 럭셔리함을 강조한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에 세련된 골드 펄을 가미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칼라로 변신했다.
 

 

특히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의 제품인 클라우스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에센스의 경우 사무실 등 외부에서 세안을 자주 하는 남성들이 데스크에 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사무실 인테리어 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주요성분>
 

1)알부틴: 식약청에서 인정하는 대표적 미백성분 중 하나로 주근깨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강력하게 억제하는 원료이다. 광노화에 의한 멜라닌 합성을 저해하는 미백효과가 있으며 티로시나아제 활성을 막아 기미, 주근깨 생성을 억제한다. 피부 자극, 독성, 냄새가 없으며 안전성이 우수하다.
 

 

2)알로에베라: 피부 표면에 강력한 보습작용을 하고 직사 일광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3)아데노신: 세포외부의 신호전달에 관여하는 뉴클레오사이드(Neucleoside)로써 콜라겐 합성 증대 및 콜라겐 분해효소 활성 억제하여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주름 예방 효과가 있다.


 

4)위치하젤수: 위치하젤이라는 식물의 잔가지, 수피, 잎을 증류해서 얻은 자연 휘발 오일 성분을 포함한 수용액이다.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수렴제, 피부보호제, 피부컨디셔닝제 역할을 하며 모공 크기를 줄이고 피지 분비량을 감소시켜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5)슈가켈프추출물: 과다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지성피부의 문제성을 조절해 준다. 여드름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도 함께 가지고 있다.


 

6)허브 복합 추출물: 로즈마리, 라벤더, 페퍼민트, 티트리. 애플민트 등 12가지 허브 복합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렴해주는 기능을 하여 모공 및 피지분비를 관리해준다.
 

 

<제품 구성>
 

클라우스 옴므 화이트[미백기능성화장품]

 

1. 클라우스 옴므 화이트 퍼펙트 애프터쉐이브(130ml)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대표적인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며 촉촉하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자외선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칙칙해지기 쉬운 남성피부를 케어해주는 남성전용 화이트닝 스킨이다.

2. 클라우스 옴므 화이트 퍼펙트 에멀젼(130ml)

자외선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남성전용 화이트닝 에멀젼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클라우스 옴므 블랙[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
 

 

1. 클라우스 옴므 블랙 퍼펙트 애프터쉐이브(130ml)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로 생겨나는 고민을 초기부터 잡아주고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남성전용 스킨이다.
 

 

2. 클라우스 옴므 블랙 퍼펙트 에멀젼(130ml)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고 피부 주름개선에 효과를 주는 남성전용 에멀전으로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보송보송한 사용감과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3. 클라우스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에센스(120ml)
 

흡수가 빠른 농축 에센스 타입으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 하는 스킨•로션•에센스 겸용 토탈 케어 에센스.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개운한 사용감과 촉촉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영양감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사무실등 외부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에도 좋고, 감각적인 용기가 생활 속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가질 수 있다.
 

 

4. 클라우스 옴므 블랙 퍼펙트 클렌징 폼(150g)
 

과다 분비된 피지와, 미세먼지와 같은 잔여물이 많은 남성피부를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과 촉촉한 보습감으로 자극 없이 깔끔하게 세안해 주는 폼클렌징으로 아티초크(Artichoke)추출물이 함유되어 과잉피지분비로 인해 모공이 두드러져 보이는 남성 피부를 깨끗이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클라우스 옴므 레드[모공케어화장품]
 

 

1. 클라우스 옴므 레드 퍼펙트 애프터쉐이브(130ml)
 

외부유해 환경으로부터 넓어진 모공과 과다 피지분비를 관리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남성전용 스킨으로 잦은 면도와 과잉피지 분비로 거칠어지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건강하고 보다 정돈된 피부로 가꾸어준다.
 

 

2. 클라우스 옴므 레드 퍼펙트 에멀젼(130ml)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남성전용 에멀젼. 피지관리에 효과적인 말굽 잔나비버섯추출물, 위치하젤수가 함유되어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고,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