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메리케이코리아,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와 도움의 정신 적극 실천

타인에 대한 배려와 도움의 정신을 실천하는 메리케이코리아(MARY KAY KOREA)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Enriching Women’s Lives)’라는 기업 이념 아래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은 지난해 5월 시작되어 소외된 여성과 아동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 세계 35개국의 지사에서 200만명의 판매원이 함께 참여하는 이 캠페인은 인도에서는 가난한 아동들을 위한 컴퓨터 교육 지원을, 캐나다에서는 여성 폭력 근절을 위한 재단에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메리케이는 ‘메리케이 크림 립스틱 중 핑크 멜론, 가넷 프로스트’를 사회 공헌 캠페인 립스틱으로 선정하고, 판매 수량당 1000원씩의 수익금이 캠페인 활동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메리케이코리아는 아름다운 실천과 더불어 여성의 맑고 환한 피부뿐 아니라 여성의 삶을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화이트닝 캠페인’을 통해 여성의 외적, 내적 성장을 돕고 있다.

 

 

 

* 메리케이 캠페인 립스틱, “메리케이 크림 립스틱 – 핑크 멜론, 가넷 프로스트”

 

 

 

메리케이의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된 ‘메리케이 크림 립스틱 – 핑크 멜론, 가넷 프로스트’는 메리케이 최고의 인기 컬러로 부드러운 질감과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국경과 나이를 넘어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풍부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올 연말까지 메리케이 캠페인 립스틱 구매를 통해 ‘아름다운 실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관련 제품 구매 시,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기프트 백’과 ‘감사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꿈꾸는 아이들을 위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

 

 

 

메리케이코리아와 어린이 재단은 지난 7월 28일 립스틱 판매 수익금으로 도서관을 건립하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MOU(양해각서) 체결식을 갖고, 올해 안에 5개 사회복지관에 도서관을 리뉴얼,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리케이코리아의 노재홍 대표이사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맘껏 꿈꾸고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이 되도록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은 지난해 3곳 오픈에 이어 올해는 5곳을 오픈할 예정이며, 기업 설립 50주년이 되는 2013년까지 모두 50곳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화이트닝 뷰티, 화이트닝 라이프’

 

 

 

내적, 외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메리케이는 적극적인 문화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에는 ‘희망나눔 하이서울페스티벌 2009’과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후원을 통해 희망을 이야기 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지난 5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희망나눔 하이서울페스티벌 2009’를 통해 시민들의 희망의 장을 마련하였다. 서로의 희망을 소원하고 나누는 ‘꽃분홍 소망 끈달기’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희망을 응원하고, ‘분홍 빛 꿈의 생산’이라는 주제의 ‘꽃분홍 공장’을 운영해 솜사탕, 립스틱, 향수 등을 제공해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여성의 문화적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메리케이 코리아는 지난 4월 9일부터 16일까지 신촌 아트레온 극장에서 개최된 제 ‘1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아시아 단편경선’을 ‘메리케이상’으로 지정해 아시아 여성영화 인력 양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여성의 문화적 활동 지원확대를 통해 외적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내적 아름다움을 가꿈으로써, 여성들의 진정한 화이트닝 뷰티와 라이프를 구현하는데 앞장 설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