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보석처럼 고귀한 피부
여왕의 보석처럼 고귀한 피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 라미화장품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스킨케어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세포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피부 자체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노화대응 전문 케어 라인이다.

이를 위해 세계 최초로 인텐스 나노-듀오 클리닉 성분을 나노 복합입자 기술 NES로 처방,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도록 했다. 레노마만의 처방 기술로 탄생한 부드럽고 매끄러운 텍스처가 전하는 윤기와 탄력감이 달라진 피부를 자꾸 만져 보게 한다.


디자인 콘셉트

여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라헨느’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크라운과 다이아몬드 컷팅 기법을 믹스매치하여 캡을 디자인 했다. 여기에 골드톤의 링을 루비톤 스와로브스키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함을 극대화시켰다. 용기 컬러는 전체적으로 펄의 화려함이 배어나는 럭셔리한 골드톤을 선택,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목걸이의 느낌을 형상화하여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다.


제품특징

순수 천연 성분인 새싹 성장인자 스프라우트 GF 콤플렉스가 피부탄력 강화

4가지 식물(케일, 해바라기, 배추, 브로콜리)의 새싹에서 피부 성장인자에 영향을 주는 성분만을 정제하여 만든 순식물성 원료인 ‘스프라우트 GF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상태로 만들어 준다.


신기술 적용과 특화성분 함유로 피부 재생, 피부톤 개선

세계 최초로 인텐스 나노-듀오 클리닉 성분(아데노신, 피시오네, 코엔자임 Q10, 크레아틴, 콜라겐)을 나노 복합입자 기술 NES(Nano Emul-Some)로 처방해 안정성, 흡수율, 보습력을 높였다. 또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함유해 피부 턴오버 기능에 도움을 주고, 피부 필수 에너지인 ATP 생성에 관여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분열 효모 피시오네와 민글 허브 추출물 10% 함유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실현

피시오네는 빵, 맥주, 포도주 등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미생물 효모로 효모가 발효하는 과정에서 세포의 증식 패턴이 사람의 세포 분열과 유사하여 세포 증식 작용을 통해 피부를 재생해 주고 멜라닌의 합성작용을 억제한다. 또한 어성초와 병풀 추출물로 구성된 민글허브 추출물 식물수를 처방하여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구성

레노마 라헨느 로씨옹 데 깝뚜르 쑤아브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캡춰 스킨) - 피부탄력관리 리페어 스킨, 150ml

피시오네, 리피듀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및 고보습성분을 이중나노캡슐로 안정화하고 빠른 흡수를 도와 피부에 오랜 보습 효과를 준다. 식물수 10%를 함유한 어성초, 병풀 추출물과 바이오-검 네트워크 기술로 처방한 히아루론산이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레노마 라헨느 크렘 수아브 뿌르 레 지유 앙띠-리드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링클프리 아이크림) - 피부탄력관리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 30ml

아데노신을 나노 리포좀으로 농축하여 피부탄력 높이고 콜라겐, 히아루론산, 산탄 복합체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또 피부 회복 에너지를 공급하는 크레아틴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비타민B3 성분이 탱탱하고 깨끗하게 눈주위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 준다.


레노마 라헨느 세롬 쑤아브 앙띠-리드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링클프리 세럼) - 피부탄력관리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 40ml

아데노신을 나노 리포좀으로 농축하여 피부탄력 높이고 콜라겐, 히아루론산, 산탄 복합체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크레아틴 성분이 지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에 콜라겐구조를 케어하며 특허 받은 나노기술이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오랜시간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레노마 라헨느 에뮐씨옹 쑤아브 데 레빠라씨옹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리페어 에멀젼) - 피부탄력관리 레페어 에멀젼, 150ml피시오네가 피부탄력과 투명도를 높이고 콜라겐, 코엔자임Q10, 식물성 스쿠알란 등의 유효성분이 탱탱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꿔 준다. 어성초, 병풀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완화 작용으로 편안한 피부상태로 가꾸어 주며 실키 겔 롤 에멀젼 기법으로 탄생한 실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레노마 라헨느 크렘 쑤아브 데 라페르미쎄망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텐션 크림) - 피부탄력관리 주름대응 크림, 50ml

피시오네, 콜라겐, 스쿠알란, 살구씨오일 등의 영양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유사성의 글루코스로 유도체가 피부 흡수를 용이하게 하고 노블 실리콘 네트워크가 실리콘 입자의 전달을 도와 도포 시 부드러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마케팅 전략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하반기 시판유통에서 기초제품을 선점하고자 한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문지 퍼블리시티와 소비자 체험 리뷰 행사로 입소문을 통한 홍보 효과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전문점에는 정품 테스트 지원 및 여행용 샘플이 담긴 레노마 파우치를 공급하고, 브랜드 콘셉트를 상징하는 POP물 지원 및 신제품 팜플렛 제작 지원과 전 지점 영업사원 교육의 확대 실시로 신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