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베이스메이크업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베이스메이크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 라미화장품, ‘타고난 듯 투명한 룩’ 선사

레노마 라인의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은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단점을 커버해주는 베이스메이크업이 분명하지만 그 처방을 살펴보면 스킨케어의 특징을 갖고 있어 화사하고 맑은 피부톤을 원하는 이들에게 ‘타고난 듯 투명한 룩’을 선사한다.


가장 큰 특징은 포뮬러가 놀랄 만큼 가볍고 부드러워 마치 프라이머를 사용하고 베이스를 사용한 듯 미끄러지는 듯 한 피부감촉과 자연스런 커버력으로 피부톤의 표현뿐만 아니라 질감의 표현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보습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어 미세한 주름을 개선해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파운데이션을 꺼렸던 이들에게 분명한 해결책으로 다가설 것이다.


브랜드 의미



라헨느(LAREINE)는 프랑스어로 ‘여왕’, 수아베(SUAVE)는 스페인어로 ‘부드러운’ 올어바웃(ALLABOUT)은 ‘모든 것’을 의미하는 말로 아름다움을 이루기 위해 최고의 가치를 부여해주는 모든 것을 갖춘 부드러운 감촉의 베이스메이크업을 의미한다.


디자인 콘셉트



여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라헨느’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전체적으로 절제된 화려함을 지닌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크라운과 다이아몬드 컷팅 기법을 믹스매치해 캡을 디자인 하였으며 골드톤의 링에 루비톤 스와로브스키로 포인트를 주어 글리터리(glittery)한 캡의 화려함을 극대화하였다. 용기 컬러는 전체적으로 펄의 화려함이 배어나는 밝은 골드톤을 선택,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목걸이의 느낌을 형상화하여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다.


제품특징


1.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미세한 주름을 개선해 주는 기능성 제품

아데노신을 비롯 보습력이 뛰어난 에뮤오일(Emu Oil)과 자연의 근본인 꽃, 잎 그리고 허브에서 추출한 세가지 네추럴 콤플렉스 성분을 배합하여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의 수준 증발을 억제시켜 화장할 때의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는 보습 효과를 부여 피부 나이에 민감한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 준다.


2. 가볍고 부드러운 프라이머 베이스로 타고난 듯 투명한 피부톤 연출

소프트한 실리콘유화 시스템(Water in silicone)으로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으면서 매끄러운 피부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발수성은 물론 발유성이 뛰어나 땀이나 피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첨가함해 어떤 피부 조건에서도 최적의 균일한 화장막을 형성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변색 없이 깨끗한 화장을 장시간 유지된다. 또한 라스팅 폴리머를 배합하여 사용감을 보다 매끄럽게 해주며 메이크업의 피팅과 지속력을 높여 준다.


3. 신기술 적용과 특화성분 함유로 트리트먼트 기능 강화 

피부 유효 성분 및 영양성분을 이중나노 복합기술 Nano-CAM(Nano-Cell Analogue Membrane)로 캡슐화하여 안정성, 흡수율, 보습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했다. 또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턴오버 기능에 도움을 주고 피부 필수 에너지인 ATP(Adenosinetriphosphat) 생성에 관여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제품구성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메이크업베이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탈크 프리)

슬라이딩 픽스 폴리머(Sliding Fix Polymer)가 불균형한 피부 표면을 균일하게 메워 주어 실크처럼 미끄러지는 듯 한 감촉을 부여하고 라스팅 폴리머(Lasting Polymer)가 피부 보정 효과를 지속시켜주어 화사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결로 표현해 주는 탈크 프리 주름개선 기능성 메이크업베이스다. 40ml 용량에 2호 그린 컬러로 선보여진다.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리퀴드파운데이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탈크프리)

슬라이딩 픽스 폴리머(Sliding Fix Polymer)가 불균형한 피부 표면을 균일하게 메워 주어 실크처럼 미끄러지는 듯한 감촉을 부여하고 세범 콘트롤 파우더(Sebum Control Powder)가 과다 피지를 조절하여 화장의 칙칙해짐과 들뜸을 방지하여 깨끗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는 탈크 프리 주름개선 기능성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 밝은 베이지와 23호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40ml로 구성돼 있다.


마케팅 전략

지난 상반기 레노마 라헨느 프리시얼 이중 기능성 고가 라인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소개하고자 라헨느 기초 라인의 론칭에 앞서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선 출시하게 되었다.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출시되며 레노마만의 독특한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는 새로운 용기디자인은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전문점 입점을 확대하고자 입점점 모두 정품 테스트 제품을 지원하고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지 퍼블리시티를 강화하고, 판매 & 체험 후기 행사 확대 시행 및 홈페이지 회원대상 행사 진행 등 잠재 고객을 확보함은 몰론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