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 화장품 시장의 신화, SNP!
모공관리 화장품 시장의 신화, SNP!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7.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스디생명공학, 모공관리전문 브랜드 SNP화장품

(주)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모공관리전문 브랜드 SNP화장품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SNP피부클리닉(에스엔피 피부클리닉 원장 이해출) 병원에서의 진료 경험과 임상을 토대로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시작한 것이 모태가 되어 탄생했다.



SNP화장품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연구, 개발 중이며 현재까지 모공수축팩, 블랙헤드팩, 스템셀 액티베이터 프로그램, AC트러블피부관리 전용 제품라인, 아토피크림, BB크림, 모공청소폼, 필링젤, 남성 기초화장품 등을 개발하여 출시했다.


SNP화장품은 지난 2005년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시킨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제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블루오션을 개척한 SNP화장품은 특허출원 받은 모공수축팩을 회사 설립 4개월 만에 화장품시장에 선보였다.


이어 2006년부터 최대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의 화장품부문에서 공식 1위로 선정됐으며 그 여세를 몰아 한국일보 베스트 신상품 선정, 머니투데이 소비자 만족 대상과 헤럴드경제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SNP화장품은 인터넷 판매의 맹점인 직접 보거나 경험하지 못하고 구매하는 문제를 고민하고, 이를 보완하여 소비자 만족도 100%를 목표로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라는 확기적인 판매방식을 도입, 실시했다.


이와 같은 방식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뛰어난 품질력과 신뢰를 전해주는 인터넷 판매로 인정받아 옥션 판매만족도 99% 달성 및 단시간에 옥션 판매량 5만개 돌파 등 경이적인 실적 달성의 뒷받침이 됐다. 또 홈쇼핑에도 제품을 출시해 2007년 농수산 홈쇼핑 7, 8, 9월 이미용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2008년 롯데홈쇼핑 론칭 인기상품에 선정됐다.


SNP화장품은 국내 온라인 시장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오프라인 시장에 도전하여 현재 전국 30여 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전국 온누리 약국 체인 및 이마트 매장에서도 SNP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병원 및 에스테틱, 행복한세상백화점과 면세점(영종도)에도 입점, 판매되고 있다.


SNP화장품의 신화는 국내에서 멈추지 않고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일본 화장품 전문몰인 코스메닷컴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통신판매와 홈쇼핑, 드럭스토어 판매 등을 통해 일본 내 한국 화장품의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중국, 홍콩,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에 멈추지 않고 미국, 캐나다 등지에도 제품을 수출해 호평 받고 있다.


SNP화장품은 우수한 품질력을 위해 모공수축팩, 블랙헤드팩의 특허 등록(특허 제10-0884258 호 / 특허 제 10-0887649 호) 및 여드름 관련 항균실험 결과로 특허 출원(특허 출원 제 10-2009-0015249 호)하고 고려대학교 임상병리학과와 공동으로 피부트러블 개선 및 여드름치료 관련 제품 항균실험을 통한 논문을 한국미생물학회지에 게재(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지 Vo. 37, No.1, 80-84 (2009)(천연물유래 여드름 치료제제의 항균활성측정))하는 등 전문피부과학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기술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주요제품

SNP 모공수축팩은 모공수축과 피지조절을 위한 식물추출물을 함유한 조성물 특허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바오밥나무 추출물, 석류나무피 추출물 및 율피 추출물을 함유하여 화장품에 적용시 피부의 모공개수 및 면적이 감소하여 우수한 모공수축 및 피지량 감소 효과를 보이고 있다.


SNP 블랙헤드팩은 블랙헤드제거 및 피지조절을 위한 식물추출물을 함유한 조성물인 특허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이지 추출물, 아이비 추출물, 코코넛 추출물 및 물냉이 추출물을 함유하여 화장품에 적용시 블랙헤드 제거 및 피지량 감소 효과를 보이고 있다. 특허등록 팩 조성물은 천연 추출물로부터 천연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사용시 피부 자극이 없어 안전성이 우수하다.


SNP 샤이닝 아크어웨이 라인은 트러블 피부 및 여드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이다. 유효성분이 나노 세라좀화 구조로 되어 있어 피부친화력이 우수하고 뛰어난 피부 침투력을 갖기 때문에 피부에 안정적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피부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고 촉촉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토너, 세럼, 에멀젼 기초 3종과 여드름 자국 관리 크림 및 스팟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SNP화장품은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의 품질에 있어서 소비자의 절대만족을 바탕으로 한 명품만을 고집하며 고객 중심주의, 품질 우선주의, 소비자를 위한 피부과학을 추구한다. 또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성공과 더불어 대한민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자연이 선물하는 순수한 피부를 선사하기 위한 연구,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www.snpcos.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