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 보브옴므의 올 여름 HOT ISSUE!
보브 & 보브옴므의 올 여름 HOT ISSUE!
  • 조성미
  • 승인 2009.06.3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땀과 물에 강하고 지속력 높아, 휴가철 필수 아이템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에서 출시한 ‘보브 굿바이 콤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와 ‘보브옴므 퍼펙트 선블럭’이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강한 자외선과 땀과 피지로 인해 화장이 번지고 얼룩덜룩해 고민이 되는 시기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트러블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보브가 제안하는 올 여름 핫 이슈 아이템이면 이러한 고민은 제쳐두고 건강하고 활기찬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땀과 물속에서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더욱 강력한 워터프루프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



여름 시즌을 맞아 보브는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여름에는 과다한 피지, 땀과 물에 화장이 쉽게 지워지거나 뭉쳐 얼룩덜룩해 지기 쉽다. 따라서 땀과 물에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제품들이 인기가 높은데, 보브의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는 보다 강력해진 물속 방수 기능과, 번짐 없는 메이크업 기능으로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워터 튜브 폴리머가 속눈썹 표면을 한 번 더 코팅해 번짐이나 가루 떨어짐은 물론 땀이나 눈물에 번지지 않아 깔끔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뿐만 아니라, 홑꺼풀․쌍꺼풀 눈 모양 별로 나눠진 테크니컬 브러시가 보다 완벽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맞춤형 마스카라이다.


보브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 1호 홑꺼풀 마스카라

짧고 뻣뻣하여 아래로 처지는 홑꺼풀 속눈썹을 뷰러 없이 아찔하게 끌어 올리고, 속눈썹 익스텐션 한 듯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하여 원래 눈매가 크고 동그란 것처럼 완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눈 두덩이에 쉽게 묻어나는 홑꺼풀 눈을 위한 ‘인텐스 키핑 브러쉬’로 속눈썹 끝까지 뭉침 없이 섬세하게 연출되어 눈매가 또렷한 앞트임 효과를 선사해준다.


보브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 2호 쌍꺼풀 마스카라빈약하고 아래로 처지는 속눈썹을 위한 쌍꺼풀 마스카라는 뷰러 없이 아찔하게 끌어올리고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연출해주며, 원래 속눈썹이 길고 풍성한 것처럼 깊이 있고 매력적인 눈매로 만들어 준다. 속눈썹이 빈약해 보이는 쌍꺼풀 눈을 위한 ‘리프트 볼륨 업 브러쉬’가 뭉침 없이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구석구석 세심하게 표현하여 눈매가 크고 날렵해진 듯 한 뒤트임 효과를 부여해 준다.


보브의 모델 신애는 “평소 아이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편인데, 특히 마스카라만큼은 꼼꼼히 바른다”며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는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하게 유지시켜주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다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나처럼 속눈썹이 잘 처지고 숱이 적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고 전했다.


www.myvov.com




태양 앞에 당당한 그루밍 세대의 라이프 선 블럭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보브 옴므 퍼펙트 선 블록’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과 운전을 많이 해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어 피부 손상이 걱정되는 남성들에게 딱맞는 자외선 차단제 ‘보브 옴므 퍼펙트 선 블록’은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가 활발하고 유분이 많은 남성의 피부에 맞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질감으로 탄생해 1년 365일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남자의 자외선 차단제는 백탁 현상이 없어야 하는데, 이는 남자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커다란 모공이 피부가 하얗게 번들거리면 불규칙한 모공이 더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이다.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촉촉하고 산뜻한 질감의 번들거림과 백탁 현상이 없는 보브 옴므 퍼펙트 선 블록은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강력하게 차단(SPF50+/PA+++)해주고 특허 받은 SALT공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로션 타입이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며 화이트 티 추출물 및 상백피 추출물을 함유하여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개선해준다. 또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라스팅 효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다공성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하여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피지와 모공을 관리 해준다.


보브옴므 마케팅부 배선미 부장은 “최근 많은 남성들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는 피부 관리 및 선 케어 제품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유분 감이 적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 감의 선 블럭을 원하는 그루밍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우수한 제품력, 산뜻한 사용감으로 베스트 제품에 올랐다”고 전했다.


보브옴므는 대대적인 CF방영과 동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커뮤니티의 확대와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며, 컨셉이 맞는 타켓 남성 브랜드와의 다양한 제휴를 중점으로 집중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www.vovhomm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