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베코스메틱]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
[니오베코스메틱]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
  • 윤강희
  • 승인 2009.06.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ㆍ주름개선이중기능성--- 고탄력ㆍ고품격 남성 브랜드

최근 출시된 남성화장품들은 젊은층의 욕구와 트렌드를 반영, 모공 관리와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제품 영역도 보다 전문화, 세분화로 이어지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주름개선과 미백 등 기능성 외에도 수분이나 쿨링, 모공 관리, 주름개선 에센스나 미백, 클렌징 등 영역이 세분화되고 있는 것은 물론 헤어케어나 바디케어도 남성 전용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또한 꽃남 열풍과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그루밍족’의 증가에 따라 전체 화장품 시장이 5% 미만의 저성장 기조를 보이는 것과 달리 남성 화장품 시장은 매년 10% 안팎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니오베코스메틱(대표이사 나주환)은 이중기능성 남성화장품인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를 출시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는 자극받기 쉽고 노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 저하와 칙칙함이 나타나는 남성 피부를 노화로부터 지켜주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젊음 피부로 되돌려 주는 남성케어이다.


또한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에 사용된 후레쉬 프로랄 우디 머스크 향은 신비롭고 부드럽게 다가오는 파우더리한 베이스의 매력은 센슈얼한 도시 남성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냈다. 첫향은 베르가못, 레몬의 상큼하고 시원한 향취가 느껴지며, 그 뒤에 제라늄과 뮤게의 은은한 향취, 샌달우드, 엠버의 잔잔함이 강하지만 부드러운 매력넘치는 남성을 잘 표현해 준다. 아울러 허브복합추출물이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아로마 효과도 볼 수 있다.


△제품 콘셉트

주름개선과 피부미백의 이중기능성으로 피부 노화징후들을 한번에 해결준다. 매트릭실 성분이 레티놀 이상의 주름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허브복합 추출물이 피부 보습, 항염, 진정에 효과적이다. 모던한 남성미와 세련된 깊이감이 느껴지는 후레쉬 프로랄 우디 머스크 향취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

아데노신, 알부틴, 매트릭실, 마치현 추출물, 폴리감마글루탐산, 허브복합추출물(로즈마리, 애플민트, 페퍼민트, 레몬밤, 라벤더, 제라늄, 티트리, 유칼리투스, 오레가노, 선백리향, 가는골무꽃)


△주요 타깃

- 주름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남성피부.

-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고자 하는 남성.

- 스트레스로 점점 피부 활력을 잃어가는 남성.

△제품 구성 및 특징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 애프터 쉐이브’(140ml, 3만원)

피부의 가장 중요한 천연자원이며, 아름다움과 피부건강의 핵심인 수분을 공급해 주고 남성의 잦은 면도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아침과 저녁 세안이나 면도 후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펴 발라 준다.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 컨트롤 에멀젼’(140ml, 3만원)

자외선과 환경변화로부터 생성되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색소침착이 일어나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 노화로부터 오는 주름개선의 효능이 뛰어나 피부 속을 탄력 있고 탄탄하게 채워준다. 뿌흐옴므 리턴에이지 애프터 쉐이브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펴 발라 준다.


△홍보&마케팅 전략

남성 화장품은 그 동안 여성들이 구매하는 경우가 높은 편이었으나 최근 직접 구매층이 늘어나고 있어 전문점에 테스터를 준비해 남성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또한 마트매장은 전문 카운슬러를 배치해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여름철 멀티플렉스 영화관이나 워터파크 등 젊은 남성 소비자들이 모이는 곳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뿌흐 옴므 리턴에이지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니오베 측은 향후 에센스나 미백, 클렌징, 비비크림 등 남성 라인을 보강해 남성 제품 시장을 이끌어갈 방침이다.


www.niob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