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오퍼스 알로에 모이스춰 라인’
로제화장품-‘오퍼스 알로에 모이스춰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6.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알로에 함량 극대화…자연주의 콘셉트 5종 구성




흔히 ‘알로에’라고 하면 상처치유를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다. 알로에는 잎의 표면에 상처가 나면 스스로 치유하고 자체조직을 재생하는 식물로서, 알로에의 성분 중에 상처 치유 호르몬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또한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화장품, 의약품으로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화장품으로의 알로에는 수분 보충, 피부 진정을 위해 소비자의 큰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알로에 제품은 여름철 제품이라는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여름용 제품으로 고착화 되고 있다. 그러나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오퍼스 알로에 모이스춰라인’은 보습ㆍ유분감을 살려 어느 계절에도 무방하며 알로에수와 알로에즙이 다량 포함돼 실키함과 청량감을 극대화 했다. 디자인 콘셉트는 알로에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그린컬러의 깨끗한 용기디자인을 선택했다.


제품 특징



친환경 자연주의 콘셉트에 맞춰 신선한 유기농 알로에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화학비료, 농약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 자연광석 등 자연적인 자재만을 이용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였다.


알로에의 탁월한 진정&보습 효능으로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에 탁월하다. 알로에 이외에도 마치현, 백차추출물을 통해 보습, 진정 효과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문제성 피부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제품 구성



- 오퍼스 알로에 87% 모이스춰 스킨

유기농 알로에의 신선한 보습 성분과 마치현추출물이 다량 함유된 천연 보습인자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에센셜 겔 타입의 스킨.



- 오퍼스 알로에 87% 모이스춰 로션

유기농 알로에와 백차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균형 잃은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고보습 로션.



- 오퍼스 알로에 97% 모이스춰 에센스

97% 알로에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게 유지시켜 주고 백차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알로에 에센스 



- 오퍼스 알로에 97% 모이스춰 크림

유기농 알로에, 히아루론산, MFS 보습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부드러운 보호막을 형성하여 매끄러운 피부 느낌을 유지시켜주는 보습력이 우수한 영양크림.



- 오퍼스 알로에 99% 모이스춰 수딩젤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어 자극 받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수딩젤.


주요 성분



- 유기농 알로에

알로에에 들어있는 알로에틴은 살균력과 독소를 중화하며, 상처치유와 피로회복을 돕는 무기질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로제화장품에서는 세계적 인증기관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있다.



- 마치현추출물

피부 자극과 항알러지 반응 진정, 항균 보습, 천연 식물성 보습제로 피부 건조 예방 및 항염 작용으로 염증 치료.



- 백차추출물

피부 진피층을 관리해 항균 및 항바이러스 작용을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


마케팅/프로모션



여름철 알로에 콘셉트의 제품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하여, 소비자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알로에 제품 구매고객에게 기프트 4종 세트와 여성선호 판촉 아이템을 기획하여 제품구매와 더불어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