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브랜드 홈페이지 + 쇼핑몰 통합 사이트 오픈
에뛰드, 브랜드 홈페이지 + 쇼핑몰 통합 사이트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5.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개인 정보 수정하면 선물이 팡팡
에뛰드는 5월 7일, 에뛰드 브랜드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에뛰드 통합 사이트(www.etude.co.kr)를 오픈했다.



에뛰드 통합 사이트는 기존의 홈페이지들과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원스톱 컬러 서치’ 기능을 도입해 색상 클릭 한 번 만으로 원하는 제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24시간 방송되는 ‘에뛰드 인터넷 뷰티 방송국’에서 최신 뷰티 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에뛰드 회원에게는 1만원 금액에 상당하는 월 최대 300건의 문자가 무료 제공되며, 5천5백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전국 어디라도 무료로 제품을 배송해준다.



에뛰드 마케팅팀 유효인 대리는 “이번 통합 사이트 오픈은 에뛰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에 가장 큰 초점을 맞췄다” 며 “현명한 쇼핑은 물론, 고객들의 다양한 뷰티 활동을 지원하는 새로운 개념의 홈페이지를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에뛰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거나 개인 정보를 수정하는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 매장 및 쇼핑몰에서 쓸 수 있는 5백 포인트와 ‘쁘띠 달링 네일즈’ 교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