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미용시장용 한방 토탈 헤어 솔루션
전문 미용시장용 한방 토탈 헤어 솔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4.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컨디셔너·앰플·에센스·영양팩·퍼머제 구성

한방 샴푸 대표기업인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이병수)에서 ‘댕기머리 한올림’을 출시하고 전문 미용제품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두리화장품은 샴푸(중ㆍ건성, 지성, 손상모발용), 컨디셔너, 헤어 앰플, 헤어 에센스, 3분 두피영양팩, 퍼머제(스트레이트용:손상모발용/건강모발용, 웨이브용:손상모발용/웨이브용, 중화제)로 구성된 한방 토탈 헤어 솔루션 ‘한올림’을 앞세워 전문 미용제품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한올림 퍼머제는 기존 퍼머제의 독한 향을 최소화해 퍼머 시술시의 후각적 부담을 줄임은 물론, 한방샴푸기술을 그대로 퍼머제에 적용해 퍼머로 인한 모발 및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해 타 제품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제품 구성·성분



한올림 샴푸ㆍ컨디셔너

- 중ㆍ건성 두피용 샴푸: 건조한 두피에 효과적인 중ㆍ건성 두피용 샴푸로 구절초ㆍ지황ㆍ삼백초ㆍ단삼뿌리ㆍ구기자ㆍ인삼추출물 등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깨끗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가꾸어준다.

- 지성 두피용 샴푸: 기름지고 피지분비가 많은 두피에 효과적인 지성 두피용 샴푸로 강력한 세정력과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해 시원한 느낌과 한층 더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주요성분은 구절초ㆍ지황ㆍ측백나무잎ㆍ맥문동ㆍ인삼추출물.

- 손상모발용 샴푸: 잦은 퍼머와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에 효과적인 손상모발용 샴푸로 컨디셔닝력을 강화해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준다. 주요성분은 쑥ㆍ지황ㆍ노근ㆍ연교ㆍ인삼추출물.

- 컨디셔너: 모발의 수분 공급 및 보호막을 형성해 적당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한층 더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주요성분은 쑥ㆍ지황ㆍ노근ㆍ연교ㆍ인삼추출물.


한올림 헤어 앰플

실크단백질과 아미노산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는 수용성 앰플로 흡수가 빠르며, 손상되고 연약한 모발을 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특히 모발의 웨이브를 살려주고 선명한 칼라와 탄력을 유지시켜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주요한방성분은 녹차ㆍ감초ㆍ세리신ㆍ호두ㆍ도엽ㆍ하오수추출물


한올림 헤어 에센스

모발 내부 손상을 자동적으로 찾고 스스로 보수 해주는 ‘오토 리페어 테크놀러지(Auto repair technology)’로 모발 손상을 완화시켜주며, 모발 보수 성분(Silk PPT, 아미노산 복합체, 프로비타민 B5 유도체)와 한방추출물(감초ㆍ도엽ㆍ호두ㆍ하수오)이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수분의 유출을 방지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들어 준다.


한올림 퍼머제

스트레이트-건강모발용/손상모발용ㆍ웨이브-건강모발용/손상모발용: 시술시간이 짧고 퍼머제 특유의 향취가 적으며, 모발 보수성분과 한방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보충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매끄럽고 윤기 있는 모발과 손상없이 부드러운 스트레이트닝 효과와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웨이브를 형성해 준다.


한올림 3분 한방 두피영양팩

구절초ㆍ지황ㆍ백지 등 한방추출물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식물에서 추출한 보습성분이 함유돼 두피와 머릿결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비오틴과 고추틴크 성분이 모근을 강화시켜 모발까지 윤택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케팅 전략

두리화장품은 전문 미용제품인 한올림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대대적인 무료 샘플링 캠페인을 비롯해 전국 미용실 점주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해 한올림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국 50여 대리점을 통해 선정한 지역별 1백20여 미용실과 함께 무료 시술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www.doorica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