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퍼퓸, 로빠겐조 오 인디고
겐조퍼퓸, 로빠겐조 오 인디고
  • 나재선
  • 승인 2009.04.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VMH코스메틱 겐조사업부(대표 최영민 부장)에서 로빠겐조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새로운 향수 ‘로빠겐조 오 인디고’ 남성과 여성 2종을 출시했다.


블루와 퍼플사이에 하나의 컬러인 인디고는 어둠이 내리면, 수면 위에 잠시 동안 머무는 색이다. 신비로운 컬러인 인디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제품은 깊고 센슈얼한 향기로 만들어진 물결의 컬러를 선사한다.


로빠겐조 오 인디고는 여성향수 ‘로빠겐조 오 인디고 뿌르 팜므 오 드 퍼퓸’과 남성향수 ‘로빠겐조 오 인디고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컨센트레이트’ 남녀 2종으로 출시돼 여성과 남성이 지닌 각각의 내재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도록 한다.


영감의 컬러 ‘인디고’

해가 질 무렵, 세상이 어두워지면 당신의 시선은 환한 빛을 향하여, 새로운 색에 머물게 된다. 시간은 잔잔하게 물결치는 수면 위로 흘러가며 조금씩 조금씩, 보라색에 가까우면서도, 또 다른 푸르른 빛.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물감처럼 진한, 딥 벨베티 컬러, 해질 녘의 컬러. 그것은 바로 ‘인디고’. 새로운 향기의 부드러운 물결이 향수 속으로 걸어 들어와, 로빠겐조는 오 인디고가 된다.


여성향수 - 로빠겐조 오 인디고 뿌르 팜므 오 드 퍼퓸

여성을 위한 이 제품의 향취는 부드러우면서 열정적인 탑 노트인 베르가못 에센스, 만다린 에센스로 시작된다. 삼박 자스민, 오렌지 블로섬, 일랑일랑 에센스 등의 햇빛을 닮은 플로럴 하트 노트에 이어 감싸주는 듯한 센슈얼한 베이스 노트인 통카 빈, 앰버 등으로 마무리 된다.


남성향수 - 로빠겐조 오 인디고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컨센트레이트

남성을 위한 이 제품은 달콤한 레몬향과 대비를 이루는 진저 향의 조화로 폭발적이고 열정적인 향기를 지니고 있으며 코리엔더와 엘레미의 상쾌한 스파이시 향이 조화돼 있다. 또 베티버와 세다의 활기넘치는 우디 향의 어우러짐과 함께 센슈얼 우디 향기와 라다넘과 통카빈의 센슈얼 앰버향의 조화가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배가시킨다.


제품 종류

로빠겐조 오 인디고는 50ml 7만 6천원과 100ml 10만 7천원 2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롯데 명동, 현대 코엑스, 전국 유명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www.Kenzoperfum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