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드림모코리아] 뉴드림모 샴푸&액
[(주)드림모코리아] 뉴드림모 샴푸&액
  • 최지흥
  • 승인 2009.04.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가지 생약초 추출물 함유 ----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출 선언!

최근 국내 탈모 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각 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최근에는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의 탈모가 크게 증가했으며 나이 어린 학생들의 탈모율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국내 두피 관련 기능성 제품도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두피 기능성 제품 전문기업 (주)드림모코리아에서 출시한 ‘뉴드림모’ 샴푸&액은 이러한 두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된 제품으로 이물질과 피지, 각질을 제거하고 살균소염효과가 있어 "탈모 예방 및 개선"에 탁월하다.
 

 

<제품 특징>
 

‘뉴드림모’는 누구나 집에서 편리하게 두발과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이 제품은 동의(東醫)에 근거하여 두발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약초 20가지의 추출물을 두피로션(SPRAY TYPE)의 형태로 개발되었다.

 

20가지 생약초 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효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두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건강하게 가꾸어 줌으로써, 탈모는 물론 비듬, 가려움증 등 각종 두피트러블이 개선된다.

 

특히 뉴드림모는 ISO9002/KSA9002을 인증 받고, 제조물 책임보험(PL)을 가입하였으며 현재 공개특허 공보(공개번호 특2003-0093661/공개일자2003년 12월11일)중에 있는 상태 이므로 다른 제품과는 달리 인체에 전혀 유해가 없고 사용후 10일~90일 이내에 효과가 나기 시작한다.
 

 

탈모자들 또는 두피트러블이 심한 이들은 드림모 샴푸와 드림모 액을 같이 사용해 주면 되고 미리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거나 두피트러블이 경미한 이들은 드림모 샴푸만 사용해도 된다.
 

 

<제품 구성> 

 

1. 뉴드림모 샴푸(320ML)
 

뉴드림모 샘푸는 생약초 추출물들의 기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두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두피건강 한방샴푸다. 멘톨과 살리실산 등의 성분이 청량감을 부여해 주고 실리콘에멀젼이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거나, 비듬, 가려움증, 지성/건성두피 등 두피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두피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모공과 모세혈관을 확장시키므로, 드림모 샴푸로 샴푸 후 드림모액을 뿌리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다.


 

샴푸의 사용방법은 매일 1회 이상 미지근한 온수로 샴푸하는 것이 좋으며 거품을 내서 머리 전체에 묻히고,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 하듯 천천히 문질러 샴푸 시간을 5분 정도로 길게 하는 것이 좋다. 다른 샴푸나 비누와 병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샴푸 후에는 충분히 행군 다음 면타올로 쿡쿡 누르듯이 물기를 제거하고 말린다.
 

 

2. 뉴드림모 액(120ML)
 

한방추출물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여 머리카락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 Panthenol과 protein 등이 머리카락에 유연성과 보습성을 부여하여 부드러운 머릿결로 유지시켜 준다.


 

드림모 샴푸와 같이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으며 어느 정도 탈모상태가 개선된 후에는 드림모 샴푸만 사용해도 유지된다.


 

드림모 액의 사용방법은 최소 1일 1회 이상 뿌리되, 한번 사용한다면 취침 전 샴푸로 머리를 감은 후 물기를 충분히 말린 다음 사용을 권한다. 또한 드림모 액은 머리카락이 아니라 두피 속살에 묻도록 뿌려야 하므로 머리카락을 젖혀가며 그 밑 부분에 뿌린 후 손가락으로 슬슬 문질러 두피에 흡수 되도록 한다.
 

 

<마케팅 전략>
 

드림모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찾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진행해 왔다. 이미 5년여의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마케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드림모는 동종 업계 최초로 매분기별로 10명씩의 공개 임상체험단을 모집해 효과를 검증해 왔으며 현재 9차 체험단을 진행 중이다. 특히 드림모는 업계 최초로 대표가 직접 커뮤니티인 사이월드를 운영, 자신의 임상과 체험단의 임상 자료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댓글을 다는 등 소비자 접점에 집중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 다양한 온라인 유통에서 활발하게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쇼핑과 전화판매를 진행 소비자를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문 및 공중파 방송에 광고와 기사를 게재 해 ‘뉴드림모’란 브랜드의 가치를 증가시키고 있다.
 

 

www.newdreammo.co.kr
 

 

<인터뷰>----------------(주)드림모코리아 황종호 대표 


“소비자 접점 찾는데 5년, 이제 오프라인으로 간다!”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5년이란 시간을 보냈고, 이제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겠다”
 

 

이는 지난 2003년 회사 설립 이후 온라인과 홈쇼핑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힘을 쏟았던 (주)드림모코리아의 황종호 대표가 최근 오프라인 진출을 선언하며 꺼낸 첫마디다.
 

 

직접 온라인상에서 커뮤니티 사이트와 홈페이지에 자신의 체험 후기를 올리는 등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 온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면서 이제 일반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이러한 황 대표의 의지로 드림모는 화장품전문점을 비롯해 미용실, 에스테틱샵, 대형마트, 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추진 중이다.
 

 

이미 대리점 모집에 들어간 드림모는 조만간 인천약품과 약국 유통 진출도 추진할 예정이며 파우치 제작과 업소용 제품 개발을 통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착수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9월 중 안테나샵을 샵인샵 형태로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마케팅을 통해 올해 하반기 가시적인 성과를 만든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중장기 전략으로 최근 드림모의 수출도 탄력을 받고 있다. 드림모는 최근 일본에 이어 캐나다와 미국의 미용실에 진출했으며 문의 전화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황 대표는 “5년 동안 준비해 온 체계적인 경영 전략들이 조금씩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대리점뿐 아니라 투자자도 모집해 큰 그림을 그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드림모는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지난 5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현재 마디아층이 형성된 상태”라며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프라인에 진출해 온/오프라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황 대표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그에 따르면 드림모는 이미 뉴드림모의 기술력으로 윗눈썹과 속눈썹, 마스카라 영양제의 개발을 끝마쳤으며 오프라인 유통이 본격화 되는 하반기에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