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현대홈쇼핑을 통한 제2의 도약
댕기머리, 현대홈쇼핑을 통한 제2의 도약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3.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론칭 특집 방송 진행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샴푸가 CJ홈쇼핑에 이어 현대홈쇼핑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두리화장품은 지난 24일 오전 8시 20분, 저녁 8시 35분 2부에 걸쳐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현대홈쇼핑에 방영된 제품구성은 CJ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과 동일하게 구성했으며 론칭 기념으로 주문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댕기머리샴푸 한올림 두피영양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두리화장품의 조혜경 실장은 “소비자로부터 구매처 확대에 대한 요청사항이 많았다“라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댕기머리샴푸는 소비자에게 좀 더 쉽게 다가설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댕기머리샴푸는 인삼, 천궁, 백지, 구절초 등 무수히 많은 한약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발명된 특허상품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2006년~2008년 3년 연속 CJ홈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한 대한민국 No.1 한방샴푸 브랜드이다.



10년 동안 한방만을 고집하며 앞선 연구개발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면서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샴푸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내일을 위한 제 2의 도약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www.doorica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