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의 스포츠엔 언제나 이야기가 있다
소지섭의 스포츠엔 언제나 이야기가 있다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3.1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보닌 RX스포츠 라인 8품목 출시

LG생활건강의 남성브랜드 보닌이 운동이나 외부활동후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보닌 RX스포츠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보닌 RX스포츠 라인은 스킨, 로션, 자외선 차단제, 쉐이빙 클렌저, 헤어&바디 클렌저, 머슬업 젤, 풋 스프레이 등 총 8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에 시원한 느낌이 강한 아로마틱 그린 워터리 향을 함유해 스포츠 라인의 이미지를 심어줬다. 



또 보닌 RX스포츠 라인은 수선화 추출물와 호밀 추출믈을 주요성분으로 채택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켜 준다. 



이밖에도 모이스트 24(띠 추출물)을 함유, 손실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준다. 



주요 제품을 보면 보닌 RX스포츠 다이나믹 스킨(140ml)은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즉각적인 쿨링감과 촉촉함을 부여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스킨 제품이다. 또 보닌 RX스포츠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140ml)는 운동 후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가꿔주는 로션이다. 



또한 일명 소지섭 선으로 명명된 보닌 RX스포츠 엑스트림 디펜스 선블록(SPF 50+, PA++/70ml)은 촉촉한 수분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쉐이킹 타입의 선 제품이다. 



이밖에도 근윤을 탄탄하게 업시켜주는 보닌 RX스포츠 맥시아 머슬업 젤(200ml)과 땀나고 피로한 발을 상쾌하게 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보닌 RX스포츠 리프레쉬 풋 스프레이(150ml)도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www.von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