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 출범 알린 동국대 A.P.P. 교육과정
힘찬 출범 알린 동국대 A.P.P. 교육과정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3.1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7일 입학식 가져

뷰티산업 파워 엘리트가 대거 참여한 에스테틱 교육과정이 개설돼 눈길을 끌고 있다. 



동국대학교 사회교육원(원장 임식)은 APP(Aesthetic Professional Program)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지난 7일 동국대 경영관 302호에서 제1기 입학식을 치러졌다.  



이번 입학식에서는 제1기 입학생 44명을 비롯해 미용업계 및 학교 관계자 1백명이 참석했다. 



이번 동국대 APP교육과정은 총 16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단순한 교육중심의 커리큐럼보다는 뷰티업계 리더의 친목과 최신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진행될 방침이다. 



특히 뷰티산업에 유관된 분야에 CEO급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1기 APP교육과정에는 김중규 본지 전무이사를 비롯해 박준 박준뷰티랩 대표, 박갑수 이철헤어커커 부사장, 신용진 뷰쎄 대표, 이선심 미용사회 경기도지회장,박진현 준오헤어 원장, 민명숙 휘오레 헤어살롱 원장,  박찬호 아모스프로셔널 팀장 등 국내 뷰티업계 리더들이 참여했다. 



동국대 APP교육과정는 에스테틱 이론 및 실기 교육외에 마케팅 전략, 문화 및 교양, 해외스파 문화체험 등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에스테틱 비즈니스 리더를 양상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APP과정 주임교수를 맡고 있는 홍준기 교수는 "APP교육과정은 뷰티업계의 리더들이 미래를 보는 탁견과 조직을 이끄는 리더십을 개발하게 하고 에스테틱 업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소개한 뒤 "향후 뷰티산업을 이끄는 엘리트 집단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