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영업은 우리에게 맡겨라”
“2009년 영업은 우리에게 맡겨라”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3.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임당화장품, 우수지사장 해외 연수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김도진)은 지난 2008년 한 해 동안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신장과 증원에 노력한 전국 10개 우수 지사를 선정, 지난 2월 13일부터 21일까지 7박 9일 동안 지중해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사임당화장품은 연례적으로 우수 지사장 해외 연수를 연초에 진행하고 있으며, 단순히 매출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전년대비 성장률 및 판매 조직 확대 등 앞으로의 진취적인 영업 자세를 반영, 우수 지사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연수는 아시아와 유럽의 교차로 역할을 하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터키와 그리스 의 주요 도시들을 방문했다.




이번 연수에 동반한 조태성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쏟아 부었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고2009년은 여러 가지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시장 전망이 밝지 않지만 회사는 물심양면으로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회사와 지사가 윈-윈하며 함께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9일간의 일정을 함께한 가운데 진솔하고 실감나는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로 하는 등 본사와 지사간의 신뢰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사임당화장품은 회사와 지사가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공동체 의식을 강화할 수 있도록 결속의 장을 꾸준히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www.saimd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