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하고 선명한 컬러의 ‘보브 쇼 케이스’ 인기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의 ‘보브 쇼 케이스’ 인기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3.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동안 걸리쉬 메이크업으로 발랄하게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에서 출시한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 룩이 소녀적 감성의 생동감 넘치는 동안 메이크업의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브 쇼 케이스 룩은 올 봄 패션계의 트렌드를 접목한 봄의 느낌을 담아 색감이나 라인의 강조보다는 깔끔하고 청순한 듯 발랄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남규리의 메이크업 패턴은 사랑스러운 쇼니 러브 컬러와 생기 넘치는 쇼니 스타일로 동양인의 눈매에 어울리며, 달콤한 봄의 느낌을 담아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고 맑은 컬러감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컬러 발색이 우수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맑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줘 동안 메이크업으로 올 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이번 보브 쇼 케이스의 좋은 평가는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드를 잘 접목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걸리쉬 메이크업의 차별화에 있다.




보브 모니터 요원의 사전 품평과 여러 번의 테스터를 통해 검증된 이번 쇼 케이스 룩은 소비자들의 기획력과 제안에 의해 출시한 제품이다.




보브 모니터 요원 김정운 씨는 “보브 쇼 케이스는 톡톡 튀는 발랄한 컬러 구성과 발색이 뛰어나 색감이 그대로 묻어난다. 특히 생생한 컬러가 오래 지속돼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깨끗한 것이 장점”이라며 “보브 걸리쉬 메이크업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컬러가 자연스러워 20대뿐만 아니라 30대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 룩은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의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데이션 섀도 쇼니 러브’가 눈매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해주며, ‘아이팟 스틱 아이라이트 핑크’가 크고 촉촉한 눈매를 완성해 줘 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보브 쇼잉 립 컬러 1호 쇼니 밀크 핑크’를 사용해 은은한 핑크 베이스 톤을 바른 후 ‘립 플레이 글로스’로 투명한 입술을 연출해 주면 사랑스러운 쇼 케이스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마무리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베이비 치크를 연출하기 위해 ‘쇼잉 치크 볼 1호 베베 핑크’를 믹싱해 터치해 주면 자연스럽고 맑은 볼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