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피부 미백효과
확실한 피부 미백효과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2.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려한 윤하미백 5종 출시
LG생활건강의 한방브랜드 수려한이 최근 신개념 미백라인을 출시하며 시장선점에 본격 나섰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수려한 윤하 미백라인으로 △윤하 미백 수 △윤하 미백 에센스 △윤하 미백고 △윤하미백 유액 △윤하 미백 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수려한 윤하 미백라인은 주요 성분인 호장근 추출물과 칠백단, 홍려단 성분이 서로 상승작용해 피부 기미와 잡티를 집중적으로 제거해주고,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이중 호장근 추출물(폴리다틴)은 LG생활건강의 특화된 한방 미백 치법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흑화 과정의 초기와 말기에 작용해, 멜라닌 생성요소를 억제시킨다. 



특히 외부의 유해 환경을 차단해 기미, 잡티 생성을 시작부터 막아주고 생성 중인 기미를 제거해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수려한 윤하미백라인의 주요 성분인 칠백단은 백출, 백송, 백과, 백작약, 백삼, 백복령 등 일곱가지 백색 한방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에 백의 기운을 불어 넣어 주고 피부 겉과 속을 다스려 칙칙한 전체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다스려 준다. 



이외도 구기자, 대조, 복분자, 산수유, 오미자 등 다섯 가지 붉은 열매의 진액으로 이루어진 홍력단은 탁월한 보습력을 지니고 있다.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물기를 돌게하며 피부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회사 측 관계자는 "나이가 들고 자외선 및 유해 환경에 노출됨에 따라 피부의 기능은 현저히 떨어져 피부가 메마르고 칙칙해지고 특히 자외선에 과다 노출된 피부는 멜라닌 색소, 침착으로 기미와 잡티가 생겨 노화가 급속히 진행된다"며 "이번 수려한 윤하미백라인은 미백 효능에 뛰어난 한방 성분을 함유해 멜라민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주며 맑은 피부톤을 가꿔주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윤하 미백 수액(1백50ml)의 경우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시켜 주는 젤 타입의 보습 한방 미백 수액이다. 



윤하 미백 유액(1백30ml)은 지나친 자외선과 유해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호장근 추출물과 칠백단, 홍려단의 상승 작용으로 깨끗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한방 미백유액이다. 



수려한 윤하 미백라인의 주력 제품인 윤하 미백 에센스(45ml)는 고농축된 호장근 추출물이 강력한 미백 효과를 부여하고 칠백단, 홍려단이 피부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를 하얗고 화사하게 해주는 고보습 한방 미백 에센스이다. 



이밖에도 윤하 미백 크림(50ml)은 백의 기운을 가진 한방 성분 칠백단과 보습성분인 홍려단이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화사함과 촉촉함을 주는 고농축 미백크림이며 윤하 미백고(30ml)는 피부 흑화 부위에 빠르고 지속적으로 고농축 미백 성분을 전달해주는 국소용 한방 미백 트리트먼트이다. 



사용 순서는 윤하 미백 수 → 윤하 미백 에센스 → 윤하 미백고 → 윤하미백 유액 → 윤하 미백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