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 미용명인 특강 개설
숙대, 미용명인 특강 개설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1.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분, 사이리 등 국내 최정산 강사진 구성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에서는 2009학년도 1학기부터  '숙대미용명인특강'이라는 새로운 강좌를 개설한다.

이번 강좌는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에 재직 중인 교수들의 강의를 한명씩 집중적으로 접해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학교측 설명이다.

숙명여대 미용강좌들은 김동분 주임교수를 비롯해 사이리, 이복자, 김선녀, 최복자, 김경희 등의 초빙교수와 권기형, 김환, 노진태, 한성진, 허유경 등 국내 최정상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명인 특강의 첫 시간은 '최고의 디자이너를 위한 사이리의 커트 세계'라는 주제로 사이리 교수가 선정됐다.

사이리 교수는 현재 숙명여대 평생교육원 초빙교수이며, 사이리즘인터내셔널 대표로 국내외 헤어쇼와 세미나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사이리 교수의 커트공식, 볼륨&텍스쳐, 이미지 컨트롤에 대한 집중적인 교육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매주 다른 이미지트렌드와 이미지스타일을 설정하고 이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실습을 통해 구현해 봄으로써 사이리가 추구하는 새로운 감각과 트랜드를 익힐 수 있다.

이번 강좌는 이번학기 단 한번만 이루어지며, 선착순 20명으로 마감예정이다.

이번 강좌의 특전으로는 숙명여대 총장명의 수료증과 사이리즘디플로마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사이리 교수의 관련 서적이 함께 지급된다. 

접수는 숙명여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open.sookmyung.ac.kr)를 통해 1월19일부터 2월20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문의는 02-710-9141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