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도시 남성, 겨울에도 에너지 넘친다
진정한 도시 남성, 겨울에도 에너지 넘친다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1.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소개하는 도시남성이 꼭 알아두어야 할 겨울철 모닝 케어

겨울에는 도시남성들의 피부를 위협하는 요소인 야근, 음주, 흡연, 스트레스에 한가지가 더 추가된다. 바로, '낮은 기온과 습도, 차가운 대기, 실내/외 높은 기온차'. 



그렇다고 겨울 내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와 소극적인 생활을 할 수는 없는 노릇. 진정 멋지고 매력적인 도시 남성이라면, ‘겨울’이라는 계절이 관계없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은 계속 이어져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뭔가 특별한 대책이 필요한데, 지금부터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추운 겨운철에도 생기있는 피부와 힘찬 에너지가 가득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모닝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모닝케어 STEP 1. 매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물을 주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바로 피부 생기와 수분 보충을 위해 물을 시원하게 마신다. 물은 위장에서 흡수되어 혈관을 통해 온몸 세포로 운반되어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하고, 밤새 빠져나간 체내 수분들을 보충해준다.


모닝케이 STEP 2. 비타민으로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에너지를 얻다

겨울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와 몸을 좀더 튼튼하게 하고,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비타민의 섭취가 필수적이다. 겨울철에 특히 부족되기 쉬운 비타민A와 비타민C의 섭취에 신경 써야 한다. 



특히, 비타민A는 점막을 강하게 하여 감기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아주고, 비타민C와 지방은 추위를 이기기 위해 필수적이다. 겨울철에 적당한 비타민 식품으로는 육류·달걀·우유·파프리카·브로콜리·곶감·귤 등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모닝케어 STEP 3. 칙칙하고 생기없는 겨울 피부를 깨우고 하루 에너지를 충전하다

마지막으로 가장 효과적이고 빠르게 피부와 하루 에너지를 충전할 차례. 추운 겨울철에도 생기있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꾸려면, 먼저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한 뒤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기 전에 얼굴전용 보습제품을 사용해준다.


특히, 바쁜 아침 피부에 빠른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하고 도시 남성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충전받고 싶다면, 로레알파리가 선보이는 남성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의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를 만나보자. 야근-음주-흡연-잦은 면도-극도의 환경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치고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빠르게 제공하여 빡빡한 일정에 쫓기는 바쁜 도시 남성들에게 매일 아침 터보 엔진을 달아주는 고농축 에센스이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 제품설명

로레알파리 연구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50ml/2만8천원)는 풍부한 비타민 C 성분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제공하여 피부의 재충전을 도와주며, 혁신적인 활성화 성분 '프로-포스포어(Pro-Phosphore)'은 피부세포의 에너지원인 ATP를 생성하여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킨다. 또한 페퍼민트 잎에서 추출한 맨솔 성분이 함유되어 주요 면도 부위를 진정시키면서 남성들이 좋아하는 기분 좋은 상쾌함과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시간과 바쁜 일정에 쫓기는 바쁜 도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고농축 에센스가 피부에 빠른 효과를 제공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안 후 혹은 면도 후 2-3회 가량 손바닥에 펌핑한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며, 고농축 에센스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도록 손으로 가볍게 2-3초간 사용부위를 두드려준다.


고객지원실 080-565-56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