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클리오-페리페라 원더라인
(주)클리오-페리페라 원더라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팩트·마스카라&라이너·비비크림·베이스·립스틱·블러셔 등 6가지 품목



브랜드 콘셉트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이 시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원더걸스’와 손잡고 만든 색조 화장품이다.



원더걸스가 카메라 앞에 섰을 때 어떤 메이크업을 하면 예뻐 보이는지, 또 그 또래들이 평소 화장을 하면서 느끼고 개선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노 바디’ 활동 전, 휴식기를 활용해 그녀들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기획한 리얼 스타 프로덕트다.  



우수한 품질력과 입소문이 말해주듯 여타 스타 프로덕트와 달리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해 좋은 반응 속에 성장을 해나가고 있다. 총 6가지 품목으로 출발한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2008년 하반기 핫 아이템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제품 구성





1. 소희의 ‘원더 에버 팩트(SPF 25, PA++)’

-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빛을 여러 각도로 반사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팩트. 레시틴 코팅 파우더가 피부 밀착감을 높여 소량만 발라도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일 중에서도 꼭 필요한 오일만 흡수해 번들거림 방지한다.

- 컬러 : 13호 크리스 탈베이지,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 가격 : 1만9천원














2. 소희의 ‘원더 듀오 마스카라&라이너’

- 아이라이너 : 섬세한 브러시로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전용 리무버 없이 미지근한 물에서도 클렌징이 가능하다. 보습막을 연출하는 오일 성분 함유로 눈가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스키장이나 수영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마스카라 : 듀얼 코팅으로 눈 밑 번짐을 방지하고, 사선 각도 브러시로 볼륨 효과와 컬링 효과가 탁월하다. 비타민 E 유도체가 보습력을 유지해 가루 떨어짐을 방지, 엘라스틱 익스텐션 효과로 우수한 고정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 컬러 : 1호 블랙

- 가격 : 1만5천원














3. 선예의 ‘원더 BB 크림’

- 화이트닝, 자외선차단(SPF 15), 피부 재생,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똑똑한 멀티 플레이어 비비 크림. 마치현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항균 및 항염 작용을 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 로즈마리 추출물과 스쿠알렌의 함유로 보습력을 강화시켰으며, 피부에 곱게 밀착돼 피부 결점과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 컬러 : 스킨 베이지

- 가격 : 1만8천원


















4. 예은의 ‘플래쉬 원더 베이스’

-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화이트닝 효과까지 겸비한 베이스 제품. 스쿠알렌과 로즈마리 추출물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진주 펄이 함유돼 있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보정해 준다.

- 가격 : 1만7천원


















5. 유빈의 ‘원더 오브 립스’

- 미세한 펄이 함유돼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과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 립스틱. 또한 보습력이 우수한 비타민 유도체와 식물성 오일 함유로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 컬러 : 1호 원더 핑크, 2호 원더 오렌지, 3호 원더 베이지, 4호 소프트 핑크, 5호 원더 피치

- 가격 : 1만2천원


















6. 선미의 ‘원더 샷 블러셔’

-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비타민 E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블러셔. 미세한 펄 감이 피부를 윤기 있고 생기 있게 표현해주고, 자연스러운 음영 표현이 또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컬러 : 1호 핑크, 2호 브라운

- 가격 : 1만5천원












마케팅 전략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기존의 스타 프로덕트들과는 달리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출시와 우수한 제품력, 오프라인으로의 유통망 확장을 통해 차별화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우수한 제품력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를 쌓고 있는 원더라인은 컬러 확장을 통해 기존 출시 제품의 새로움을 꾀하고,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상품 기획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가고 있다. 



또한 GS왓슨, 토다코사, 올리브영 등을 통해 시도한 오프라인 진출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어 확대된 유통망을 통해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다. 



앞으로 페리페라 원더라인은 ‘원더걸스’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트렌디한 제품 출시로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