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포인트 메이크업 ”쓰리디 라인”
에스까다코스메틱- 포인트 메이크업 ”쓰리디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1.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선을 살려주는 3D효과, 새로운 감각으로 격이 다른 포인트 메이업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 김학면)이 2009년 S/S 메이크업 뉴 컬러를 제안한다.


지난해 6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런칭 해 성공을 거둔 에스까다는 최근 경기침체 분위기 속에서 유독 선전하는 아이템인 립스틱과 사회 활동을 하는 여성들의 필수품이자 경기를 반영하는 아이템으로 꼽히는 섀도의 신 색상으로 2009년 새해를 먼저 열었다.


▲ 제품 켄셉트

자연의 근원인 '물'을 통해 바쁘고 메마른 일상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듯 여유롭고 활기찬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블루와 그린을 톤 온 톤으로 담아냈고, 핑크와 오렌지 립스틱이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찬란한 태양 빛을 받아 눈부시게 퍼지는 빛처럼 블루와 그린이 펼쳐지고 맑고 화사한 핑크와 오렌지를 내세워 여성의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순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쓰리디 라인'의 3D 효과는 섬세한 터치(Delicacy), 빛의 과학(Diffusion), 아름다움의 발현(Design)을 특징으로 볼륨감과 입체감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베이직과 같은 내추럴 컬러 립스틱이 유행이었지만 올해에는 밝은 톤의 컬러가 유행이다. 이에 새로운 미래를 위한 낙관적인 컬러감들이 증가하면서 그린과 블루의 톤 온 톤 매치로 눈매에 화려하고 활기찬 느낌을 부여하고 따뜻하고 화사한 핑크와 오렌지를 매치시켰다.

 

▲ 제품 구성

△ 에스까다 쓰리디 섀도 콤팩트(4색 구성의 돔형 아이 섀도)

빛이 닿으면서 마치 보석처럼 화려하면서도 신비롭게 빛나는 눈매로 변신시키는 리플렉션 디멘션 펄이 함유됐다. 사용감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려 컬러가 선명하게 드러난다.


또한 에어제트밀 분체 사용으로 밀착감과 투명감이 살아나는 입체감 있는 눈매로 표현하는데 효과적이다. 비타민E, 매실, 송이버섯 등이 함유돼 눈가 건강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인 돔형 아이섀도이다. 색상: 01호 인찬티드 콤팩트, 02호 오아시스 콤팩트.


△ 에스까다 쓰리디 루즈 크리스탈(자외선차단(SPF10)ㆍ안티링클 립케어 이중기능성립스틱)

솔리드 마이크로 바인딩 시스템이 적용돼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질감으로 변하며 촉촉함과 함께 입술의 아름다운 볼륨을 만들어 준다.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체적 입술을 연출해 주며 자외선차단 효과와 주름방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이중기능성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펄이 빛 반사를 통해 입체감과 함께 바르면 볼륨있고 매력적인 입술이 완성된다. 색상: 1호 스윗 베이지, 2호 다이아몬드 로즈, 3호 선오렌지, 4호 걸리핑크.


△에스까다 쓰리디 립글로스(자외선차단(SPF10)ㆍ플럼핑ㆍ3D 효과)

독특한 폴리머 시스템이 적용돼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질감으로 변하면서 광택과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플럼핑 성분 함유로 즉각적인 입술의 볼륨을 향상시키고 입술 굴곡을 완화해 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입술을 팽팽하게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로즈힙, 멜로우 추출물이 함유되어 밝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시켜주는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상큼한 트로피칼 리치향과 함께 크리스탈 펄의 함유로 효과적인 빛 반사를 통해 신비로운 입체감으로 새롭게 입술이 피어난다. 1호 다즐링 핑크, 2호 다즐링 퍼플, 3호 다즐링 코럴, 4호 다즐링 레드, 5호 다즐링 베이지.


▲홍보ㆍ마케팅 전략

에스까다 측은 현장 중심의 교육 및 포스터, 테스터 등 다양한 영업지원으로 에스까다 메이크업 라인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광고에서도 선택과 집중 차원에서 맴버십 잡지를 중심으로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