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옴므] 25~35세 남성용 안티에이징
[보브 옴므] 25~35세 남성용 안티에이징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기술 SALT 공법 적용 … 신개념 스킨케어 4종


 



브랜드 콘셉트


‘보브 옴므’는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빠르게, 간편하게 해결하기 위해 끈적임 없이 한 번에 흡수되는 차별화된 SALT(Speed-Action Liposome Tech) 공법을 사용해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신개념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이번에 론칭한 보브 옴므의 컨버전스 라인은 탄력 있고 젊은 피부로 가꿔주며, 보호하고 싶은 남성을 위한 고기능성 안티 에이징 제품으로 25~35세 남성을 위한 전문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SALT 공법은 피부 보습 및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 톤을 맑게 관리해주는 각종 유효 성분들을 나노 농축 리포좀화(Encapsulation)해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남성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특허 기술로 보브 옴므만의 특화된 콘셉트이다.




건조한 남성 피부에 집중 보습을 통해 주름을 방지하며,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강화해 젊고 어린 남성 피부로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제품 구성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스킨(130ml)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저 자극 스킨으로, 면도 후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며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각질을 관리하고 넓은 모공을 수렴해주는 기능성 스킨이다.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에멀젼(130ml)


각질과 건조함으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로션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건조함과 늘어진 모공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 에센스(130ml)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스킨·로션·에센스 겸용. 풍부한 보습력으로 각질과 건조함을 해결하며, 늘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개선해 준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나노-농축 에센스 타입으로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 각질과 건조함을 해결해 주는 멀티 제품이다.





보브 옴므 퍼펙트 클렌징 폼(150ml)


미세한 스크럽이 모공 속 피지 및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개운한 사용감의 폼. 면도와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며,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부드러운 면도와 함께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쉐이빙 겸용 세안제이다.




또한 DTRT(Dual-Target Refining Tech) 공법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이중으로 관리해 매끄럽고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마케팅 전략


보브는 보브 옴므의 CF 방영과 동시에 별도의 홈페이지 론칭을 필두로 2535 남성을 위한 다양하고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보브 옴므 웹사이트(www.vovhomme.com)는 타깃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한 고객 중심의 웹 사이트이다.




보브 옴므 웹사이트에서는 25~35세 남성 소비자의 시각에서 분석하고 연구함으로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이벤트와 커뮤니티의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시판 활성화를 위해 보브 옴므를 보브의 주력 상품으로 강화하며, 시판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시장 점유율을 점차 넓혀나갈 계획에 있다.




대소비자 마케팅 강화의 한 전략으로 인스토어 마케팅을 강화해 현장 영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테스터 진열대를 중심으로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하며, 이준기 등신대를 제작해 비주얼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