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희망을 말한다-정산생명공학(주)]믿음과 새로움의 ‘신바람 백옥생’
[2009년 희망을 말한다-정산생명공학(주)]믿음과 새로움의 ‘신바람 백옥생’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사별 마케팅 전략 전개 … 교육투자 확대
경영방침 및 목표

백옥생은 2010년 창립 30주년을 준비하며 믿을 신(信), 새로울 신(新), 신바람 백옥생을 경영 지표로 한방화장품의 효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려 한다.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감동, 더 많은 지사장·점장·고객과 함께 행복 나눔, 수준 높은 인력 양성을 위한 평생교육의 ‘고객감동, 행복나눔, 평생교육’을 경영방침으로 △건강한 영업풍토 조성 △블루오션의 히트상품 개발 △경영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 △전문 인력 육성과 조직 활성화 등을 2009년 지침으로 삼았다.





국내 유통 및 마케팅 전략 등 사업계획


마케팅에 의한 전략적인 접근만이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나갈 수 있기 때문에 백옥생은 과학적 데이터 분석에 의한 차별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시즌별 캠페인을 비롯해 지사별 마케팅 전략을 차등 수립하는 등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할 뿐만 아니라 2008년의 정산인재개발원의 개원에 힘입어 교육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다.


특히 2009년에는 지역별 방문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의 방법 및 내용을 차등화 해 실전으로 직결되는 도움을 주고자 한다.





회사 소개


정산생명공학(주)(대표이사 조남경)의 백옥생은 우리 선조들이 후손을 위해 남겨준 가장 위대한 기술 자산이 바로 ‘한방’이라는 믿음으로 1980년, 최초로 한방 기술을 도입해 줄곧 한방화장품을 개발,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중견 그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