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윤 팩트” 출시 기념 이벤트
”예화윤 팩트” 출시 기념 이벤트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2.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려한, 구매고객 190명에 푸짐한 선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대표 한방 화장품 ‘수려한’이 신제품 예화윤 팩트' 출시를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 소원을 이루어주는 빛’ 이다. 예화윤 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LED조명을 통해 나오는 빛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제품 용기를 닫으면 붉게 반짝이는 예화윤 팩트의 LED 불빛이 구매 고객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행운을 빌어주는 빛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빛’은 이벤트 상품에 따라 ‘빛나는 소원’ ‘화려한 소원’ ‘따뜻한 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빛나는 소원에 당첨된 100명은 예화윤 팩트 정품을, 화려한 소원 30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즐거운 소원 30명에게는 뮤지컬 렌트 초대권, 따뜻한 소원 30명에게는 셀린느 머플러가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제품 구입 후 수려한 매장에 비치되어있는 쿠폰에 받고 싶은 상품에 해당하는 선물을 선택, 추첨에 따라 당첨된 고객들은 응모한 선물을 받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

예화윤 팩트는 수려한 특유의 전통적인 미와 멋을 살린 디자인과 과학적인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피부에 생기있는 빛을 선사하고 청아한 피부결을 가꾸어주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LED조명이 빛나는 용기의 아름다움까지 한층 더해져 선물 받거나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수려한 웹사이트에서 당첨자를 확인 할 수 있다.


www.soorye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