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홈쇼핑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더나드리 홈쇼핑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메이크업 ‘리히트 프로페셔널’ 출시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가 패셔니스타 변정수의 감각과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는 홈쇼핑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리히트 프로페셔널(Licht Professional)’을 출시한다.



리히트(Licht)는 독일어로 ‘빛’을 나타내는 말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염원을 빛에 담아 어느 장소,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빛의 메이크업 ‘리히트 프로페셔널’은 패셔니스타 변정수가 제작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변정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트렌드 에디터, 뷰티 컨설턴트 등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았다.




‘리히트 프로페셔널’은 빛의 터치로 살아나는 투명한 입체 표현으로 얼굴에 볼륨감을 부여해 10살 정도 어려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내추럴한 커버력의 미네랄 리퀴드 파운데이션인 ‘리히트 댓츠 올 페이스 틴트’ △피부 결점 및 눈가 다크서클을 위한 프로페셔널 듀얼 컨실러인 ‘리히트 라임 앤 스팟 컨실러’ △나이 들어 꺼지고 음영진 부위에 입체감을 부여해주는 브러쉬형 볼류머인 ‘리히트 펌프펌프 펌핑라이트’ △투명하고 광택감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탈크-프리 미네랄 파우더인 ‘리히트 베이비 스킨 브러쉬 파우더’ △초미세 펄이 빛의 각도에 따라 투명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샐먼핑크 아이섀도우인 ‘리히트 루시드 아이 볼륨’ △사랑스러운 입술과 볼을 위한 스틱 타입의 크림 멀티 칼라인 ‘리히트 칙 앤 글램’ △비타브리드 C가 환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팩트인 ‘리히트 화이트닝 팩트’ 등 기본 7종이며, 파우치와 브러쉬 등이 포함돼 총 9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천900원.




한편 리히트 프로페셔널은 오는 30일 밤 1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www.thenadree.com





 <리히트 프로페셔널 제품 정보>


▶리히트 댓츠 올 페이스 틴트(LICHT THAT'S ALL FACE TINT)


우수한 커버력에도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듯 내추럴한 룩을 완성해주는 미네랄 리퀴드 파운데이션.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며 조명을 받은 듯 환하고 빛나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 준다.


색상: 21호 화사한 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


        


▶리히트 라임 앤 스팟 컨실러(LICHT LIME & SPOT CONCEALER)


피부 결점 및 눈가 다크서클을 위한 프로페셔널 듀얼 컨실러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아이 전용 컨실러와 크리미한 질감의 스틱형 컨실러가 피부 결점을 완벽하고 자연스럽게 보완해 준다.


색상: 21호, 23호





▶리히트 펌프펌프 펌핑라이트(LICHT PUMPPUMP PUMPING LIGHT)


콜라젠 파우더와 미네랄 프리즘 펄 파우더가 나이 들어 꺼지고 음영진 부위나 입체감을 원하는 부위에 볼륨감을 부여해주는 브러쉬형 볼류머. 용기 뒷부분 버튼을 펌핑한 후 꺼지거나 음영진 부위, 볼륨을 원하는 부위에 얇게 펴 발라준다.





▶리히트 베이비 스킨 브러쉬 파우더(LICHT BABY SKIN BRUSH POWDER)


투명하고 광택감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탈크-프리 미네랄 파우더. 내장된 브러쉬로 볼→이마→턱→코 순으로 털어내듯 마무리하면 아기 피부처럼 투명하고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리히트 루시드 아이 볼륨(LICHT LUCID EYE VOLUME)


초미세 펄이 빛의 각도에 따른 리플렉션 효과를 줘 맑고 투명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샐먼핑크 아이섀도우. 제품의 볼 부분이 쌍꺼풀 부위가 중심이 되도록 둥글리며 그러데이션 해주고, 내장된 팁을 사용해 눈의 아래 라인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천천히 그려주면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리히트 칙 앤 글램(LICHT CHICK N GLAM)


사랑스러운 입술과 볼을 위한 스틱 타입의 크림 멀티 칼라. 윗부분의 칼라스틱을 사용해 웃었을 때 볼록 튀어나오는 부분에 점을 찍듯 발라준 후 손가락 또는 스펀지를 이용해 고르게 펴 발라 주면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래쪽 립글로스에는 펄 쉬머가 함유돼 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센슈얼리티를 더해준다.


색상: 스타일 핑크 02





▶리히트 화이트닝 팩트(LICHT WHITENING PACT)


특허 받은 비타브리드 C가 환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팩트로 뛰어난 보습 효과의 복합 유산균 발효액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화장 후에도 촉촉한 피부상태를 연출해 준다.


색상: 21호 화사한 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