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라인
에스까다코스메틱-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12.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판도라 상자가 열리는 순간, 피부는 깨어난다.




주름 없이 팽팽한 동안 얼굴의 기본은 보습이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피부 노화의 원인인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오토 리프팅 시스템’을 적용시킨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Gold DX Moisture Flow)' 라인을 출시해 성공적으로 정착시켰다. 특히 에스까다의 스킨케어 제품은 30대를 타깃으로 고기능제품에 대한 전문점 니즈를 충족시키며, 고급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공략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 제품 콘셉트

최상의 가치를 지닌 금(Gold)과 호화롭고 고급스럽다는 의미의 디럭스(DeluXe) 두 가지 단어의 조합인 골드 디엑스 라인은 개개인의 피부를 소중하고 가치 있게 생각하는 에스까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품에 담았다. 디자인 면에서는 금괴(Gold Bar) 모양에서 모티브를 얻어 감성적이면서 세련된 곡선을 표현한 ‘황금빛 판도라 상자’를 형상화했으며, 제품 뚜껑을 여는 순간 여성들의 피부는 최상의 가치를 접하게 되고 더욱 촉촉해지며 아름다워 진다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 제품 특징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는 효과적으로 수분의 공급과 유지를 도와주어 24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유해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해 편안함과 유연감을 부여하는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 특화된 성분의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

피부 보습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코헬리스(호밀 추출물)’가 수분의 손실을 막는 모이스틴과 피부 수분 조절통로를 자극해 순환을 돕고 표피의 수분 보유력을 강력하게 촉진시키는 ‘아쿠아필린’, 에스까다의 대표성분이며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액티신’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 오토 리프팅 시스템

호밀에서 추출한 성분 ‘코헬리스’가 건조함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탄력을 잃어버리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탱탱하게 유지시키는 피부 코르셋 역할을 한다.




▲ 제품 구성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 토닉 (180ml)- 효과적인 보습 성분의 함유로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고 메마르며 손상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고보습 화장수.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 세럼 (35ml)- 피부 내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줘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집중적인 케어로 활력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에센스.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 에멀젼 (110ml)- 부드러운 텍스처와 산뜻한 감촉으로 수분막을 형성해주며 보습 영양 성분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속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윤기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편안함과 촉촉함을 전해주는 고보습 에멀젼.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모이스춰 플로우 크림 (50ml)-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고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 토탈 아이크림(30ml),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기획구성)- 주름기능성성분 아데노신과 최신 펩타이드성분 아지렐린의 함유로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눈가주름 및 칙칙함 등 눈가 피부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 주는 토털 아이크림.




▲ 마케팅 전략

에스까다는 유통채널의 변화에 따라 전문점도 변화되고 있고 타깃의 연령층 및 니즈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전략 브랜드로의 정책강화에 총력을 기울이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고품질, 고급화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월별 특색에 맞는 패키지 구성을 통해 매출 증대를 꾀하는 한편 현장 테스터와 견본 샘플을 통해 소비자 사용기회를 확대하고 제품의 신뢰감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전문점내 골드존 확보를 위해 전문점주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한 교육과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영업활동을 강화해 왔다.

에스까다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노출을 위한 전문점 내 골드존을 재정비 하고 지속적인 광고 집행 및 ‘노벨상 수상 성분’ 함유를 강조하기 위한 POP를 제작하여 현장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특히 전파 매체를 통한 직접 광고 보다는 에스까다 브랜드가 일관되게 유지해온 멤버쉽 잡지 등 인쇄 매체 광고를 통해 핵심 상권의 유통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에스까다 골드 디엑스의 정보를 노출 시킨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다양한 공연, 뮤지컬 등의 문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