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상황수, 선(鮮)빛 메이크업
[더나드리] 상황수, 선(鮮)빛 메이크업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1.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고품격 색조라인

옥·진주·자수정 성분에 오색 지장수 응용 … 5종 5품목 라인업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더나드리(대표 임재수)의 한방화장품 상황이 올 가을 ‘상황수’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데 이어 고운 선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 나와 전문점주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에서부터 파우더, 투웨이 케익까지 총 5종 5품목으로 구성된 ‘상황수 선빛 메이크업 라인’은 천연 보석과 귀한 한방 성분이 만나 은은하고 고운 선과 빛을 발산해 최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보석처럼 빛나고 영양감 있는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는 상황수 선빛 메이크업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오색 지장수가 함유돼 메이크업 후에도 화장막의 답답함을 최소화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 주는 고품격 한방 기능성 색조 라인이다.

 


주요 성분

1. 3가지 천연 보석 성분 ‘옥’, ‘진주’, ‘자수정’

옥 파우더는 원석에서 가지는 원적외선 효능들이 피부 친화 메이크업 성분들과 어울려 피부 활성화 효과 및 유해 물질의 차단 효과 등을 나타낸다. 



특히 옥은 피부 활력을 증진시키고, 도포 시 더욱 생기 있게 가꿔주는 피부 보호용으로 탁월하다.



또한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는 진주 파우더는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를 더욱 윤택하고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마지막으로 자수정 파우더는 피부 순화 활성화 효과 및 유해 물질의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은은한 크리스털 파우더의 도움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2. 미네랄이 풍부한 ‘오색 지장수’

오색 황토는 약 4000년 숙성된 적토·황토·흑토·청토·백토 등 다섯 색깔의 황토가 한데 어우러진 것을 일컬으며, 다섯 가지 색을 띠는 황토를 72시간 걸러 위에 뜨는 맑은 물을 ‘오색 지장수’라고 말한다.



근심, 걱정에 시달리는 병과 여러 가지 독을 풀어주는 해독 작용이 탁월하며, 피부에서는 윤기와 항염 활력효과가 있다고 동의보감은 전한다. 이러한 특징은 색조에서 들뜨지 않는 밀착감과 메이크업으로 인한 건조함을 탈피해 주는 효과가 있다.




제품 구성

* 상황수 선빛 메이크업베이스 SPF18 PA++

-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청빛으로 얼굴 안쪽까지 빛이 고르게 전달돼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기능성 한방 베이스

-40ml, #70호 은은한 청빛


* 상황수 선빛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18 PA++

- 잔주름 및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줘 얼굴 본연의 고운 선을 살려주는 청아하고 촉촉한 기능성 한방 리퀴드 파운데이션

- 40ml, #21호, 23호


* 상황수 선빛 스킨커버 SPF38

- 청청 오색 지장수 및 각종 한방 성분 등 에센스가 듬뿍 함유돼 촉촉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한방 기능성 스킨커버

- 14g*2(리필내장), #21호, 23호, 31호


* 상황수 선빛 미네랄 파우더 SPF10 PA+

- 과도한 피지 분비 및 땀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저자극 미네랄 파우더

- 22g, #21호, 23호


* 상황수 선빛 로얄 투웨이 케익 SPF30 PA++

- 미세하고 고운 옥과 자수정 파우더가 부드럽게 도포돼 화사하게 표현되며, 잔주름 및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한방 기능성 럭셔리 투웨이 케익

- 10g*2(리필내장), #21호, 23호, 31호




마케팅 전략

더나드리는 각종 이슈 기사 및 잡지 화보 등을 통해 제품을 꾸준히 노출하고,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영업 현장에서는 출시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현장에 포스터 및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다. 특히 10월말에 출시된 ‘로얄 투웨이 케익’은 분의 명가 재탄생을 모토로 더나드리의 고정 고객을 위한 소비자 1:1 사은품 증정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시판 시장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소장 가치가 탁월한 럭셔리 로얄 투웨이 케익 출시와 함께 상황수의 브랜드 입점율 확대와 전문점 고정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이 더나드리의 하반기 매출 활성화에 기여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