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화장품 Re20 homme(리투앤 옴므)
오마샤리프화장품 Re20 homme(리투앤 옴므)
  • 나재선
  • 승인 2008.11.1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에서 가치를 아는 소수를 위한  남성  전문 스킨케어 ‘Re 20 homme(리투앤 옴므)’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투앤 옴므는 최고를 아는 소수를 위한 제품으로 국내 남성 제품 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지향하고 최고가로 개발된 것이 특징. 30~40대 남성을 위한 노화방지 남성화장품 리투앤 옴므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화장품으로 출시하여 고가 프리미엄 시대에 한발 다가섰다.


디자인 컨셉은 부드러우면서 강한 남성을 표현했으며, 용기에서도 그 느낌을 살려 남성의 상체를 의미하는 용기와 과감한 형태의 캡 그리고 무게감과 재질감을 그대로 살려주는 신주 명판으로 남성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제품 특징

리투앤의 메인(Main) 성분인 실크프로테인 성분과 자작나무워터 그리고 적송추출물이 남성의 피부고민에 적극 대응하며 수분증발이 빨라 건조한 느낌을 주는 기존제품과 차별화해 겔 메트리스 제형으로 개발됐다. 겔 메트리스 제형은 수분 보유능력이 뛰어나며 흡수력이 좋고 에멀젼의 경우 끈적임이 없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리투앤 옴므는 30~40대 남성의 고민인 노화 그리고 모공 그리고 화이트닝에 포커스를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세트 구성을 살펴보면 2중 2단 케이스로 개발되어 리투앤 옴므 하이드라 에너제틱 포어 에센스 젤(30ml)이 내장돼 있고 탄력저하와 수분손실, 과잉피지 등으로 인해 모공이 눈에 띄는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모공을 관리해주는 젤타입의 에센스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어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준다.


또 리투앤 옴므 하이드라 에너제틱 아이크림(150ml)은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도 사용이 가능하며 눈가를 리프팅하여 탄력이 넘치는 눈가로 가꾸어 준다. 출시기념으로 개발된 세트의 구성은 정품이 모두 내장되어 있는게 특징이다.



제품구성

- 리투앤 하이드라 에너제틱 토너(150ml)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파우더가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세럼타입의 농축화장수.

- 리투앤 하이드라 에너제틱 에멀젼(150ml)은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동시에 주름 생성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 또 독특한 겔 메트릭스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이지 않으며 보습력이 뛰어나다.

- 리투앤 옴므 하이드라 에너제틱 포어 에센스 젤(30ml)[내장품(기획한정)]은 모공을 관리해주는 젤타입의 에센스로 피지 흡착에 효과가 뛰어난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작용하여 피부 표면의 과도한 피지는 흡수하여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고 가꾸어 준다.

- 리투앤 옴므 하이드라 에너제틱 아이크림(15ml)[내장품(기획한정)]은 눈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눈가를 리프팅하여 탄력이 넘치는 눈가로 가꾸어 준다. 남녀 공용으로 사용가능.

- 리투앤 하이드라 에너제틱 토너(30ml)[내장품(기획한정)]

- 리투앤 하이드라 에너제틱 에멀젼(30ml)[내장품(기획한정)]


마케팅 전략

리투앤 옴므는 리투앤 브랜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제품 출시를 손꼽아 기다렸던 제품으로 신중하게 리투앤 옴므의 개발을 추진했고 국내에선 최고가 제품이며 최고의 품질이다. 앞으로 가치를 아는 전문점과 가치를 아는 소비자 위주로 영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리투앤 브랜드는 명품,그리고 소수, 최고품질,그리고 가치라는 기억을 남길 제품이다.


전략적인 프로모션 계획으로 서두르지 않고 한발한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며 남성화장품의 초고가 브랜드로 육성하여 고급화와 기능화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그리고 사용일주일 후 소비자가 피부변화에 만족하지 않으면 ‘환불보장제’를 실시한다.



"리투앤 옴므" 를 먼저 만나본 자존심의 가치를 아는 남자.. 컬투. 그들의 생생 인터뷰!

컬투 정찬우- 자극적이지 않고 향이 너무 좋아요!

저는 원래 자극이 덜한 여성용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한 카리스마의 향이 예전에는 좋았으나 요즘은 은은하고 세련된 향과 저자극 화장품이 좋더라구요. ‘리투앤 옴므’는 먼저 케이스를 본 순간 너무 고급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제품을 사용해 보니 향이 너무 은은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마음이 쏙 드네요. 또 사용 후에도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남아서 스트레스 받고 피곤한 저에게는 딱인거 같아요. 유럽풍의 디자인과 케이스 너무 맘에 들어요. 그리고 로션,에센스가 끈적이지 않고 빨리 흡수돼 사용감이 너무 좋습니다.


컬투 김태균-럭셔리함의 대명사 같네요!

너무 고급스러워요. 첫번째 케이스를 열어보니 한번 놀래고 두번째 케이스를 열어보니 그 밑에 제품이 또 있네요. 저도 수입 여성용 제품을 사용해왔는데 이유는 기능성제품을 사용하고 싶어서예요. 술과 담배를 많이 피우니깐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고 칙칙해서 기능성이 있는 여성용을 사용하는데, '리투앤 옴므'는 실크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이중기능성이라 너무 좋아요. 남성들도 미백과 주름에 신경 쓰는 사람이 꽤 많은데, 저의 고민을 알고 나온 제품 같네요.



www.i-omarsharif.co.krㆍ소비자 상담실 080-020-2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