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넘치는 나만의 향
매력넘치는 나만의 향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1.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시리즈 출시l

프리비아(대표 박흥수)에서 기존의 프리비아 스토리 샤워 퍼퓸의 높은 호응 이어서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샤워 퍼퓸 3종과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오 드 뚜왈렛(Eau de Toilette)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샤워 퍼퓸 시리즈는  레드, 바이올렛, 블루 3가지 구성됐다.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레드는 플로럴 계열의 부드러운 향을 갖은 제품으로 포도의 싱그러운 이미지가 매력적으로 발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톱노트는 그레이프(Grape), 미들노트는 릴리(Lily), 뮤게(Muguet), 재스민(Jasmine)이고 베이스노트는 화이트 머스크(White Musk), 샌달우드(Sandalwood)이다.

부드러운 머스크향의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바이올렛은 톱노트의 프루티 콤플렉스(Fruity Complex) 와 미들노트의 로즈(Rose), 재스민, 일랑일랑(Ylang ylang) 등이 풍부하면서도 감미로운 향취를 전달해 준다. 베이스노트는 앰버(Amber), 머스크(Musk), 샌달우드, 바닐라(Vanilla) 등으로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운 향를 유지시켜준다.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블루는 시츄러스(Citrus)류의 톱 노트가 아침 이슬같은 투명함과 반짝임을 전해주고  재스민, 릴리, 뮤게 등의 미들노트와 우디 머스크의 베이스노트가 조화돼 깔끔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향취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프리비아 스위트 일루션 오드 뚜왈렛은 시츄러스와 프루티가 잘 어우러진 향으로 동양인이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간편하게 전신에 뿌릴 수 있어 가장 많이 애용되고 향의 지속시간은 6~8시간 정도.

스위트 일루션 시리즈는 샤워퍼퓸(125ml)과 오 드 뚜왈렛(50ml)로 출시됐다.


www.privia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