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화장품’ 심포지엄 열린다
‘미래의 화장품’ 심포지엄 열린다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0.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학회, 7일 서울산업대에서

대한화장품학회(회장 이옥섭)이 주관하는 2008 추계 심포지엄이 이달 7일 서울산업대 서울테크노파크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은‘미래의 화장품’란 주제로 △미래의 화장품 처방(김한곤 소장, 아모레퍼시픽) △고형상 화장료의 표면물성에 관한 연구(박병규 연구원, LG생활건강) △유기계 자외선차단제를 내포한 하이브리드 PMMA 비드(이성호, 선진화학) △화장품 효능평가의 미래(고재숙 사장, 더마프로) △미백 신소재 LA-PEG의 합성 및 화장품에의 응용(김진화 연구원, 한불화장품) △활성산소와 피부항산화 방어, 그리고 화장품 신기술동향(박수남 교수, 서울산업대) △미래 화장품의 기능성 소재 방향(김기호 소장, 바이오랜드) 등의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옥섭 현 화장품학회장이자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장이 화장품 연구와 창조성이란 주제의 초청특강을 마련했고 연세모아 이상주 원장의 피부과 시술이란 강의도 준비됐다.

특히 이번 추계심포지엄에는  포스터 섹션이란 전시공간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스터 섹션은 화장품 제형의 신 트렌드와 화장품 효능효과, Delivery 기술, 환경친화적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소재 개발 등을 21편의 포스터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문의: 02.970-64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