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마자린 위드 캐비어”(MAZARIN WITH CAVIAR)
로제- ”마자린 위드 캐비어”(MAZARIN WITH CAVIAR)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10.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진미 캐비어가 피부 속으로···”


로제화장품(대표이상 강석창)은 그 동안 고품격,고품질 화장품으로 인식되었다. 각각의 제품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여 시장에서 '로제=우수한 제품' 공식을 만들어 나갔다. 그러나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국내외 환경의 변화로 인해 소비자의 니즈가 고품질&저가격대의 제품들로 변화하였고, 이에 로제화장품에서는 중저가 브랜드 '마자린 위드 캐비어'를 통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가장 합리적인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지난 21일 출시된 '마자린 위드 캐비어'는 초도수량 2만5천개가 발매 3일만에 품절되어 긴급히 추가생산에 들어간 상태이다.


▲개발배경

△매스티지 전략(고급화·대중화)

진귀하고 특별한 성분인 캐비어를 함유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1만원대 중반/스킨기준)을 통해 대중화에 초점을 맞췄다.


△럭셔리 웰빙

대중화된 웰빙 아이템인 캐비어를 통해 차별화해 소비자에게 럭셔리 웰빙의 특별함을 부여했다.


△차갑고 건조해진 계절에 고영양 고보습 부여

캐비어의 단백질, 비타민 성분이 생체조직에 적합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보호 및 탄력지속, 노화예방에 효과적이다.


▲제품특징

△캐비어 함유의 고영양 화장품

세계3대 진미 중의 하나로 단백질, 비타민 성분이 생체조직에 적합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보호 및 탄력 지속, 노화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해양성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화장품

해양심층수, MFS 등의 해양성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촉촉함을 오래 느끼게 하는 피부 수분유지 화장품이다.


▲주요성분

△캐비어- OMEGA-3 와 지용성 비타민A,D,E외 B1,B2등 47종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분을 잡아주는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및 피부재생작용을 하는 필수 지방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세포보다 20배나 더 많은 순수에너지가 집약되어 있고 인간의 피부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MFS(Marine Filling Sphere)- 피부 표피 상층에서 날라가는 수분을 잡아 피부 수분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주름개선 및 페이스라인 정돈 효과.


△해양심층수- 수심 200m 이하의 깊은 바닷속 해수로 외부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아 영양이 풍부하고 깨끗하다.


▲제품특징

△마자린 위드 캐비어 모이스춰 스킨 소프너- 캐비어와 갈조추출물의 영양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에센셜한 감촉의 스킨.

△마자린 위드 캐비어 모이스춰 에멀젼- 외부환경과 내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부족해진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보습로션.

△마자린 위드 캐비어 인리치 에센스- 노화와 피로로 건조하고 거칠어져 생기 잃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영양·탄력 에센스.

△마자린 위드 캐비어 모이스춰 인리치 크림- 보습감과 유분감이 우수한 캐비어 성분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주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탱탱하게 가꾸어 주는 영양크림.

△마자린 위드 캐비어 인리치 아이크림- 캐비어와 갈조추출물의 영양성분이 지치고 피로하기 쉬운 눈가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고 느슨해진 눈가 피부를 단단하게 조여 주는 눈가 전용 트리트먼트 아이크림.


www.rose.co.kr


<인터뷰>



이상희 뷰티크레딧 대구 반월당점 사장

"처음 접한 마자린 위드 캐비어라인 가격대비 품질 굿!"


대구 반월당 메트로 시티에서 뷰티크레딧을 운영하고 있는 이상희 사장은 "처음 출시된 마자린 위드 캐비어 라인을 소비자를 대상으로 테스트해 본 결과 가격대비 품질력에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마자린 위드 캐비어 라인은 처음 젊은층을 타깃으로 출시된 젶줄 알고 있었지만, 소비자 대상 샘플링과 테스트를 해보니 전 연령층이 사용해도 무난한 제품"이라며 "특히 이중보습과 발림성, 적절한 유분감에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소개했다. 



이 사장은 "특히 캐비어라는 고가원료를 사용했음에도 저렴한 가격대의 세트 구성은 물론 고가 못지않은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마자린 위드 캐비어 라인의 최대 강점"이라고 손꼽았다. 또한 "전라인이 펌핑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아이크림도 튜브타입이라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마자린 위드 캐비어 라인의 홍보를 위해 골드존에 진열하는 것은 물론 로제화장품의 강점인 샘플링을 통해 마자린 위드 캐비어라인의 품질력을 알릴 것"이라며 "본사에서도 마자린 위드 캐비어 라인의 POP와 포스터 제작, 샘플링 등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