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머리 전용 염모제 ”흑빛윤단” 출시
새치머리 전용 염모제 ”흑빛윤단”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10.2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한방 샴푸 블내드 ”려”

                                                                                                                                                                                                                                         ㈜아모레퍼시픽 (대표: 서경배) 프리미엄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가 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을 위한 한방 에이징 케어 ‘흑윤빛단’을 출시했다.


흑윤빛단은 하수오, 검은콩, 오디, 인삼 등 한방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나이듦에 따라 나타나는 모발 건조,두피 약화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검고 윤기 나는 비단같은 머릿결을 되찾아주는 새치머리 전용 한방 염모제이다.


려 염모제 ‘흑윤빛단’은 새로운 개념의 한약 진액 느낌의 액상 타입 염모제로 발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모발에 도포시 흐르지 않아 혼자서도 쉽게 새치머리 염색을 할 수 있다. 1제가 3개 파우치로 구성돼 짧은 모발 남성이나 부분 새치 염색의 경우 세 번에 나누어 쓸 수 있도록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1, 2제와 함께 섞어 사용하는 윤모에센스는 동백과 해바라기 오일 성분이 염색 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모발의 윤기와 선명한 색상을 지켜주며, 염색 후 사용하는 한방 자양팩은 은행잎, 작약, 백자인 등의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의 음·양 균형을 맞춰 염색 후에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려(呂)’ 브랜드 매니저 구학현 팀장은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새치머리가 나는 시기가 빨라지면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흑윤빛단은 한방샴푸 려의 한방 노하우를 염모제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컬러는 물론 모발의 윤기와 두피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웰빙 한방 염모제”라고 말했다.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짙은 밤색, 자연 갈색 5종이며,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을 통해 판매된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