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브랜드와 스타가 몰려온다~
세계적인 브랜드와 스타가 몰려온다~
  • 나재선
  • 승인 2008.10.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하반기 가을 및 겨울 향수 대거 출시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올 하반기 트렌드를 선도할 새로운 향수를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파코라반의 '원 밀리언', 제니퍼 로페즈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인 ‘라이브 플래티넘', 사라 제시카 파커의 세번째 향수 ‘사라 제시카 파커 코빗 퓨어 블룸’, 데이비드 베컴을 형상화한 ‘데이비드 베컴 시그너처’가 바로 그것. 유명 브랜드와 스타들이 스타일 아이콘으로 부상됨에 따라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명 브랜드와 스타들의 이름을 딴 향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만 장자를 바라는 모든 이들의 열망을 담은 파코라반의 새 향수 ‘원 밀리언’은 금괴 형상의 바틀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울트라 바이올렛’ 출시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이 제품은 매우 고급스럽고 기발한 컨셉을 지녔다.


올 겨울 출시되는 제니퍼 로페즈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라이브 플래티넘’은 출시 시점과 맞춘 눈꽃 컨셉의 아이시 블루의 투명한 바틀 컬러가 인상적인 제품. 겨울에 숨어있는 여성성과 아름다움을 부각시켜 향취로 표현한 이 제품은 기존 ‘라이브’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깨끗하고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사라 제시카 파커의 세번째 향수 ‘사라 제시카 파커 코빗 퓨어 블룸’은 ‘코빗’에 이어 이달 말 선보이는 제품으로 우아한 자수정의 보랏빛 바틀로 사랑스럽고 탐하고 싶은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패셔니스타이자 유명 축구 선수인 데이비드 베컴을 표현한 ‘데이비드 베컴 시그너처’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담은 세련된 사각 유리 바틀에 보라색으로 그의 성격을 표현한 제품이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