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하이드라 솔루션라인'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하이드라 솔루션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9.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말라야 빙하수의 수분케어



피부가 아무리 좋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원래 그대로의 투명함, 활력, 생기 등을 잃어버린다. 허나 꾸준한 수분 공급과 관리를 통해서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줄 수 있다. 라네즈에서 새로 출시된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은 히말라야 빙하수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작용으로 피부 변화의 고민에 대응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줄 수 있다.


* 하이드라 솔루션의 목표


맑고 깨끗한 히말라야 빙하수처럼 순수하고 투명한 피부로 재탄생하는 것이 라네즈 하이드라 솔루션의 목표다.





* 하이드라 솔루션의 컨셉트


풍부한 이온 미네랄과 극대화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히말라야 빙하수가 하이드라 솔루션 전 라인에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 라네즈만의 특별한 물 - 히말라야 빙하수


산크리스트어로 ‘눈의 집’이라는 뜻의 히말라야산맥. 그곳의 카라코람 고봉의 빙하가 7000m 이상의 계곡에서 녹아 훈자(Hunza) 지방까지 흘러간다. 훈자 지역은 세계적인 장수촌이자 청정지역이다. 훈자 지방까지 천연의 필터링 과정을 거쳐 흘러내려온 물은 스노우 그라시어 워터라 불리는데, 바로 이 특별하고도 소중한 워터가 하이드라 솔루션에 담겨 있다. 회색 빛의 뿌연 빛깔과 기름이 섞인 듯한 탁한 외관을 가진 스노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영양 가득한 물이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거듭나게 해 준다. 





* 히말라야 빙하수의 특징


1. 생명의 힘, 천연 항산화력 : 오염된 환경,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한 인자들의 공격으로 인해 고갈된 피부 속 항산화력을 복구시켜 피부 방어력과 자생력을 높여 준다.


2 풍부한 미네랄 : 이온화 미네랄 형태로 인체에 흡수가 용이하며, 수분 공급 및 유지작용을 높여 주고 피부 신진대사를 원활히 유지시켜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아 준다.


 - 칼슘 : 생체 내 신호전달, 장벽 향상성 유지, 장벽 손상의 신호전달 담당


 - 마그네슘 : 장벽 손상회복 가속화, 표피의 분화과정 관여, 장벽 향상성 유지


 - 아연 : 피부 신진대사 촉진, 탄력 유지


 - 칼륨 : 세포 내 삼투작용 조절, 체액 조절 기능


 - 나트륨 : 체내 수분 분배 기능, 산/염기 균형 조절





* 히말라야 빙하수의 효능 & 효과


1. 음이온 에너지 : 오랜 시간 자연 속에서 변화하고 정화된 히말라야 빙하수의 살아 있는 에너지를 담은 음이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비타민C보다 1000% 높은 항산화 효능으로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해 준다. 


2. 빠르게 작용하는 초수분 케어 : 피부 흡수율이 높은 히말라야 빙하수 속의 이온화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돼 수분 활성 성분의 작용을 촉진해 준다.


3. 세포 자정 작용 : 나이가 들면서 저하되는 세포 자정 작용의 활성을 높여 줘 피부 틈틈이 박힌 피부 먼지를 제거,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하고 생기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미네랄 코스메틱 제품의 장점


미네랄은 다른 성분이 피부에서 이용되는 것을 돕거나 피부의 대사 작용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면 제품의 메인 효능 성분의 작용을 더 높여 주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처럼 보조적인 활력작용을 해 피부 기능 자체를 높여 주는 역할을 해 줄 수 있다.








* 3주간 하이드라 솔루션 사용 후 결과


임상실험 결과, 20대 여성의 피부므는 더욱 개선되고 30대 피부는 20대처럼 향상됐다. 여기서 하이드라 솔루션 사용시 피부 노화 방지뿐 아니라 재생 효능까지 있다는 점을 엿볼 수 있다.








*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 디자인 스토리


1. 외관


하이드라 솔루션라인 전체적으로 물방울 모양(Water Drop)을 바탕으로 공통성을 구성하며, 액티베이터의 경우에는 그 모양을 극대화해 시각적 초점을 맞추었으며, 에센스도 물방울이나 빙하수의 느낌을 형상화하였고, 조형적으로 부드러운 형상을 추구하여 더욱 감성적인 코드로 접근했다.


2. 색상


간결하고 모던한 기본 컨셉에서 벗어나 보라 빛과 은빛이 겹쳐지며 나타나는 오묘한 그라데이션컬러를 사용해 접근함으로써 조금 더 스페셜하다는 느낌으로 풀어냈다.


3. 디테일


오버캡의 가장 윗부분, 크림의 캡 부분은 물방울이 맺혀 있는 형상을 응용해 오목하게 들어가는 모양으로 마치 수분을 가둬두고 있는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 하이드라 솔루션 제품 소개


NEW 하이드라 솔루션 액티베이터(30ml / 3만원대) : 피부에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활성화시켜 수분공급을 원활히 해주는 부스터 제품.


- 피부 안팎에 축적된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화시켜 피부 수분 공급을 준비시켜주는 첫 단계의 부스터 제품.


- 피부 속의 효소 활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과각질화와 피부 건조의 문제를 해결해 주며, 삼투압 밸런스를 회복시켜 세포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준다.


- 풍성하고 농축된 질감으로 초기에는 물처럼 가볍게 퍼지며, 피부에 흡수된 후에는 촉촉하고 유연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NEW 하이드라 솔루션 에센스(40ml / 4만원대) : 수분 질감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고농축의 강력한 수분에너지 공급으로 피부를 윤기있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기능성 수분 세럼.


- 살아 있는 히말라야의 스노우 워터 성분이 농축된 상태로 보존되어 있으며, 가벼운 터치로 눈녹듯이 터져 나와 즉각적으로 수분에너지를 공급하는 에센스 제품.


- 강력한 수분에너지 공급 효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주며,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있고 활력있게 가꾸어 준다.


- 비타민과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속 하나하나까지 수분을 채워 주고, 식물 유래 보습성분이 피부를 감싸 보호하고 탄력있게 해 준다.


-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의 수분 기능성 에센스.


NEW 하이드라 솔루션 아이크림(25ml / 3만 2천원대) : 건조하기 쉬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여 잔주름을 예방하는 아이크림.


- 건조하기 쉬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천연보호막을 생성해 생기 있는 눈가로 가꾸어 주는 아이크림.


-  식물성 아미노산 성분에 의해 눈가의 촉촉함이 장시간 지속되며 아쿠아 필린 성분에 의해 눈가의 주름을 예방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주름 기능성 제품.


- 부드럽고 밀착성이 높은 사용감으로 눈가에 빠르게 흡수돼 눈가의 건조함을 예방해 준다.


NEW 하이드라 솔루션 크림(50ml / 3만 5천원대) ;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촉한 발림성을 가지는 산뜻한 타입의 수분크림. 유분기 없는 롱라스팅 보습 실현.


-  산뜻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수분 활성화 기능을 회복하고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 준다.


- 집중 보습을 통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회복시키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 번들거림보다 당김이 더 느껴지는 복합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 준다. .


- 이온화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성분과 수분 결합력이 강력한 해양성 추출성분으로 피부 속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