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형상화한 향수 겐조 '로 빠 겐조 아이스'
물을 형상화한 향수 겐조 '로 빠 겐조 아이스'
  • 나재선
  • 승인 2008.10.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VMH코스메틱 겐조사업부(대표 최영민 부장)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 ‘로 빠 겐조 아이스’를 출시한다.


로 빠 겐조는 '겐조에 의해 만들어진 물'이란 뜻으로 물의 느낌들을 센슈얼하게 표현해낸 향수이다. 더욱 감각적인 향으로 탄생된 ‘로 빠 겐조 아이스(L’EAUPAR KENZO ICE)’는 신선하고 관능적인 향취를 지녔으며 부드러운 물결 모양의 곡선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로 빠 겐조 아이스는 물이 얼음으로 차갑게 얼어붙은 크리스탈 처럼 투명한 연꽃과 암석을 형상화해 물을 표현해 주는 단어들인 ‘가장 근본적인 힘의 근원, 순수, 생명력, 자유, 젊음, 영원한 평온’ 등을 향취와 제품 보틀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제품은 여성용 ‘로 빠 겐조 아이스(L’EAUPAR KENZO ICE)‘와 남성용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아이스(L’EAUPAR KENZO POUR HOMME  ICE)‘ 2종으로 선보인다.


- 로 빠 겐조 아이스(L’EAUPAR KENZO ICE) - 여성용

얼음처럼 차갑고 활력이 넘치는 향취를 지닌 이 제품은 프레시하고 투명한 시트러스 노트가 은은한 바닐라 향과 함께 부드럽고 센슈얼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느낌의 레몬, 진저, 프레시 민트로 시작되는 탑노트에 이어 미들노트인 투명한 플로럴 노트, 프리지아, 한련, 무화과 꽃향이 지속된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우디 노트, 베티버, 앰브레트, 바닐라 등의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된다.


-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아이스(L’EAUPAR KENZO POUR HOMME  ICE) - 남성용

이 제품은 허브와 프레시 민트의 새로운 상쾌함과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스파이시 향의 조화가 특징인 제품이다. 


탑노트는 시원한 느낌의 멕시코 스위트 라임, 프레시 민트에 이어 프레시 스파이시 향의 카다몬, 너트맥, 클로브 등의 향취로 연결되며 텐더 우디 향의 베티버와 벤조인의 향으로 마무리된다.


두 제품 모두 용량은 50ml, 가격은 5만원대.


www.kenzoperfum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