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피부여 영원하라!
20대 피부여 영원하라!
  • 나재선
  • 승인 2008.09.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절정기인 20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스킨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미용 성분 집대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주)(대표 유희창)에서 지난 9월 1일 보습 브라이트닝 전문 스킨케어를 위한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은 한국 여성들이 아름답고 촉촉한 20대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엔프라니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10여 년간 연구한 피부 과학 기술과 미용 성분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20대 중반이면 이미 피부는 노화가 시작되어 스무살의 촉촉하고 투명한 빛을 잃기 시작한다.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은 유해 환경에 무방비하게 노출된 피부에 피부 본래의 건강함과 정상적인 컨디션을 되찾아 줌은 물론 부활하는 생명력을 부여해 더욱 빛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전체적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무겁지 않으면서도 피부 속 깊숙히 남는 촉촉함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당한 제품이다.


스킨 래디언스 에스코트 시스템

엔프라니의 베이직 라인은 아름답고 촉촉한 여성들의 ‘제3의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스킨 래디언스 에스코트’ 시스템을 제안한다. 스킨 래디언스 에스코트 시스템이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의 둔화된 기능을 되돌려 피부 상태를 재구성하는 △스킨 셋업 단계, 응집력이 강한 보습 입자가 촉촉한 탄력감을 제공해주는 △스킨 필업 단계, 24시간 피부를 지키는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환하고 윤기 있어 보이는 ‘제3의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래디언스 단계로 정의. 피부 회복은 물론 놀라운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주요성분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에 함유된 부활초(Myrobalans flabellifolia), 아쿠아포린 액티베이터 EX(Aquaporin Activator EX), 리치(Liciderm) 등의 성분은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의 회복을 돕는 주요 성분이다. 아프리카의 극한 환경 속에 서식하는 부활초는 우수한 생명력으로 스트레스에 강해 여름, 겨울, 자외선, 에어컨 등 다양한 환경에 노출된 한국 여성의 피부 부활을 돕는다.


노벨 화학상을 통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쿠아포린 액티베이터 EX는 보습 채널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머금도록 하며, 고대 중국 미인의 비법이라고 알려진 열대과일 리치 성분을 통해 보습 공급과 피부결 개선 효과 등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능케 한다.


주요제품

블랙컬러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탈 체인지 에센스와 크림은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결 개선, 영양, 탄력 등에 한번에 작용하는 토탈 케어 제품이다.


에센스는 용기 내부에 서로 다른 성분의 내용물이 2개의 관에 각각 채워져 있어 펌핑 후 내용물을 섞어 사용하는 특이한 형태로, 각 성분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골드 펄이 함유된 캡슐 세럼과 고농축 재생 세럼을 한번에 사용하는 효과로 피부 노화의 징후가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된다.


토탈 체인지 크림 또한 형상 기억 고분자 성분이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기억하고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끈적임 없이 실키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제품구성

- 베이직 클렌징 케어라인(7종)

리프레쉬 폼 클렌저(170ml)/스무딩 크림 클렌저(250ml)/딥 클렌징 오일 클렌저(180ml)/스마트 필링 포뮬러(100ml)/스마트 필링 소프너(250ml)/인텐시브 리프팅 마스크(150ml)/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150ml)



- 베이직 스킨 케어라인(9종)

하이드로 포커스 스킨(150ml)/하이드로 포커스 에멀전(120ml)/밸런싱 포커스 스킨(150ml)/밸런싱 포커스 에멀전(120ml)/모이스처 이펙트 에센스(45ml)/모이스처 이펙트 크림(55ml)/토탈 체인지 에센스(30ml) - 기획세트/토탈 체인지 크림(55ml)  – 기획세트/뉴트리트먼트 아이크림(30ml), 뉴트리트먼트 브라이트너SPF15(25ml) – 기획세트.


www.enpran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