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비비
라미화장품-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비비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2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펑션 삼중기능성 비비크림

피부 재생·보호·진정·보정 효과 & 우수한 지속력





개발 배경

기능성 화장품은 단지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욕구 외에도 피부 노화와 각종 외부 요인으로부터 젊음과 깨끗함을 지키고자 하는 보다 적극적인 개념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주름제거, 피부 미백, 자외선 차단 3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있는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단순한 피부 보습·보호·커버의 차원에서 주름, 기미, 주근깨, 피부 건조 등과 같은 피부의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효능, 효과를 강조하고 개선을 위해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첨가하는 방향으로 발전돼 왔으며 이러한 경향은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소비 패턴에 또 다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출시된 ‘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비비’는 알부틴, 아데노신,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흡수제의 처방으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기능을 부여해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미백 크림, 주름 개선 크림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펑션 비비크림이다. 



또한 실크처럼 부드럽게 퍼지는 발림성과 매끄럽게 밀착되는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드하우스 매트릭스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포어스 스페셜 파우더의 함유로 번들거림과 화장의 들뜸을 조절하고 내추럴 룩 파우더와 펄 파우더의 함유로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톤으로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상처 치료제에 널리 사용돼 피부 트러블 완화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해 마치현 추출물, 니아신아마이드, 자몽피 추출물, 카바카바 추출물 등을 처방해 피부결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브랜드 의미

‘노블리티(NOBLERETTY)’는 노블레스(NOBLESS)의 귀족, 고귀한 신분의 뜻과 예쁜, 귀여운, 깨끗한을 의미하는 프리티(PRETTY)의 합성어로 한없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족적인 고귀함을 지닌 완벽한 여성으로 표현해 준다는 의미이다.




제품 특징



1.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 - 3way 삼중 기능성 화장품

주름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아데노신 성분을 특허기술로 안정하게 함유시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주름개선 효과를 부여해 주며, 미백 효과로 인정받은 알부틴 성분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성분을 3차원 고분자막으로 피부에 도포해 줌으로써 낮 동안에는 주름개선 성분과 미백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고효능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 



2. 각종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비비 크림

피부가 민감한 여성이나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 피부를 위해 대표적인 상처 치료 전문 연고에 많이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로 인한 피부 손상을 치유해 주고 피부 재생 효과를 부여하며 항 알레르기, 트러블 감소 및 진정 효과가 우수한 마치현 추출물, 자몽피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3. 피부 결점을 원하는 대로 커버할 수 있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비비 크림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차분한 베이지 톤과 은은하게 글루밍 효과를 부여해주는 펄이 함유된 비비 크림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맞춰주고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또한 다공성 구상 분체를 충분히 배합해 피지, 땀으로 피부의 번들거림이나 화장의 들뜸을 억제함으로써 자연스러운 화장 마무리가 가능하며, 좀 더 커버력을 원한다면 여러 번 덧바름으로써 완벽한 피부 커버까지 가능한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의 비비크림이다.



4. 땀과 물에 강해 균일하고 윤택한 피부를 장시간 지속시켜 주는 비비 크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번 사용 후 오랫동안 깨끗한 화장 상태를 유지시켜주고, 특히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도 균일하고 윤택한 피부를 장시간 지속시켜줘 혹시라도 얼룩진 부위에 덧발라도 흔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수정할 수 있다.




*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비비 예쁘게 바르는 방법 *

세안 후 스킨→아이크림, 세럼→에멀젼→크림 순서로 스킨케어를 발라준 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피부에 밀착되도록 해준다.

처음부터 많은 양을 바르기 보다는 팥알정도의 적은 양을 사용해 피부 상태를 확인한 후 커버하고 싶은 부위를 덧발라 준다. 은은한 글루밍 효과를 주는 펄이 함유돼 움직임에 따라 얼굴이 화사하게 살아난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