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상황수]오색지장수로 빚은 한방보양화장품
[더나드리-상황수]오색지장수로 빚은 한방보양화장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2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증기법·생숙탕 추출법 적용 … 2라인 9종 11품목

출시 배경

피부에 대한 높아진 관심이 좋은 물 마시기로 이어지고 있다. 마시는 것 뿐 아니라 바르는 물도 중요하다. 특히 화장품은 베이스가 되는 물 성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물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각사에서 한방 성분을 가진 제품들을 앞 다퉈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한방 화장품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더나드리(대표 임재수)의 ‘상황’이 오색 지장수와 만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상황 수’를 출시했다.



오색황토에서 정화된 오색지장수로 피부를 맑고 윤기 있게 정화시켜 주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베이스로 선택한 것. 상황과 만난 오색 지장수는 우리나라에서도 청정하기로 유명한 한려해상공원 청정 지역에서 추출된 성분이다.


제품 컨셉

‘물이 다른 한방화장품’을 컨셉으로, 이번에 새롭게 포함된 ‘오색 지장수’는 적토, 황토, 흑토, 청토, 백토의 다섯 가지 다른 색깔의 황토가 한데 어우러진 황토를 일컬으며 오색을 띠는 황토를 걸러 위에 뜨는 맑은 물을 말한다. 



예로부터 근심 걱정에 시달리는 병과 여러 가지 독을 풀어주는 해독 작용이 탁월하며, 피부에서는 윤기와 항염, 활력 효과가 있다고 동의보감에서 전하고 있다. 



오색 지장수는 양질의 오색황토에 물을 붓고 72시간 동안 걸러서 위에 뜨는 맑은 물을 말하며, 상황 수는 오색 지장수의 훈증 기법을 통한 청정 오색 지장수의 미네랄 정수만을 귀하게 담은 피부 순환을 촉진하는 한방 보양 화장품이다.


제품 특징

첫째, 양귀비가 사랑했다는 훈증요법. 훈증은 온 몸으로 한약을 복용하는 방법인데, 입으로 한약을 복용할 경우 간과 신장 등 오장육부에 부담과 해독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수는 이러한 훈증 요법의 기술력으로 오색 지장수의 미네랄 성분과 물의 클러스터(입자최소화) 효과를 증대시켰다.



둘째, 한방 약효 성분의 효과적인 추출과 한방 복합체의 약용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생숙탕 추출법. 자사 유일의 추출 기법에 의한 한방 복합체 추출액은 피부기혈순환과 맞물려 한방 성분 효능의 극대화뿐 아니라 약재 효능의 최적화를 이룬다. 



셋째, 진액환 제형 기술을 도입한 균일 안정화 제형. 상황 진귀단, 천금단 성분 입자가 한방 약효 성분을 피부 속 일정 부분까지 안전하게 전달해 효능의 지속성을 높여준다.


제품 구성

◆클렌징&마사지 청율 라인(4종 4품목)

-청율 클렌징크림: 풍부한 크림 타입으로 피부 속 노폐물 제거뿐만 아니라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완화시켜주는 한방 클렌징크림

-청율 클렌징 폼: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저자극으로 롤링되며, 피부 보호막을 손상하지 않고 클렌징하는 한방 폼 클렌저

-청율 황금 마사지 크림: 순금의 함유로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마사지시 즉각적인 한방 영양 성분이 퍼져 피부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고품격 황금 마사지 크림

-청율 크림 마스크: 바르고 자는 동안 피부 주름 개선은 물론 즉각적인 탄력감과 악건성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수면 마스크.


◆기초 베이직 채윤 라인(5종 7품목)

-채윤스킨: 에센셜 젤 타입 한방스킨으로 피부결 정돈뿐만 아니라 오색지장수가 피부 정화 효과를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수

-채윤 에멀젼: 에센스를 바른 듯 리치함을 부여해 피부 활력을 돕고 스킨에 의해 공급된 수분과 피부 윤기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에멀젼

-채윤 에센스: 한방 성분의 진수를 걸러 진액의 농축된 성분이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해 주며 유익한 기운을 북돋아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고영양 에센스

-채윤 크림: 피부 속에 정체돼 있는 수분 부족 건조 현상을 관리해 주며 보습과 탄력을 극대화해 주는 피부 활력 한방 리치 크림

-채윤 아이크림: 눈가의 메마름을 다스리며 칙칙함과 잔주름을 개선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아이크림


마케팅 전략

상황 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를 펼쳐갈 예정이다. 타사와의 공동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펼쳐가는 한편, 사용 후기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관련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간다는 방침이다. 



오프라인에서도 각종 이슈 기사 및 잡지화보 등을 통해 제품을 꾸준히 노출하고,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영업현장은 대상 청정원과 연계해 경쟁력 있는 패키지 입점과 동시에 현장 밀착 영업 강화, 소비자 1:1 프로모션인 여행용 GWP 공급해 매출 향상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기초에 이은 색조 제품도 출시해 올 가을 한방 화장품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