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연장술을 집에서, 이젠 ‘튜브’ 연장술
속눈썹 연장술을 집에서, 이젠 ‘튜브’ 연장술
  • 나재선
  • 승인 2008.09.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파리의 ‘튜브 테크놀로지’로 뭉침없고 번짐없이 80% 더 길어지는 효과와 미온수만으로 자극 없는 깨끗한 클렌징

세계적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파리(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에서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Double Extension Beauty Tube)’를 한국에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피부에 흡착되는 입자 형태가 아닌 필름막 형태로 속눈썹을 감싸 ‘튜브’를 형성하는 로레알파리만의 혁신적인 튜브 코팅 테크놀로지로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80% 더 길어보는 속눈썹이 연출되며, 미온수와 만나면 튜브가 속눈썹에서 분리ㆍ제거되어 눈가 피부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한 마스카라이다.



로레알파리 더블 익스텐션은 속눈썹에 집중적인 영양을 제공하는 ‘베이스 코트’와 매력적이고 아찔하게 긴 속눈썹 연출하는 ‘탑 코트’, 2가지 스텝 과정으로 유명한 마스카라 라인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 역시 혁신적인 테크놀러지와 포뮬러가 집약돼 있다.



먼저 베이스 코트 스텝에서는 세라마이드 R과 D-판테놀/오메가 오일 복합체 성분이 속눈썹의 재생을 돕고 영양을 공급한 다음, 두 번째 탑 코트 스텝에서는 복합 폴리머와 시뮬겔(Simulgel) 성분이 튜브 형태로 속눈썹을 감싸주고 코팅해 80% 더 길어보이는 어찔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혁신적인 메이크업 리무버

미온수만으로 마스카라 ‘튜브’를 손쉽게 제거하는 로레알파리의 혁신적인 클렌징 테크놀로지는 물이 마스카라 필름에 흡수되면서 시뮬겔 입자를 팽창시키면서 마스카라 튜브가 물에 불어 자연스럽게 속눈썹에서 분리되는 로레알파리만의 새로운 기술이다.



새로운 튜브 테크놀로지(Tube Technology)는 속눈썹과 피부에 흡착되지 않는 튜브 필름 코팅이다. 입자 형태가 아닌 필름 막 형태인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는 클렌징 이후에도 속눈썹이나 눈가 피부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완벽하게 클렌징이 되기 때문에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2 step Mascara

첫 번째 단계는 베이스 코트이다. 세라마이드(Ceramide)와 D-판테놀(D-Panthenol)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는 베이스 코트는 속눈썹을 보호하고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풍부한 섬유질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속눈썹을 더욱 길게 연장시켜 준다. 세라마이드는 속눈썹의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과 더불어 재생을 돕는 성분이며 D-판테놀은 오메가 오일 복합체와 함께 속눈썹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준다.


두 번째 단계는 탑 코트이다. 혁신적인 튜브기술은 복합 폴리며(Polymer) 성분과 시뮬겔(Simugel) 성분이 모두 결합된 코팅 필름 기술로 물에 닿으면 저절로 팽창되어 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새로운 시뮬겔 튜빙 기술은 속눈썹을 한올 한올 감싸주어 길어지는 효과와 함께 클렌징 시, 수분을 흡수하여 속눈썹에서 분리되는 필름이다.


로레알파리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는 전국 화장품 전문점, 대형 할인매장의 로레알 파리 전문매장, 드럭 스토어 매장,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용량은 7mlx2이며 가격은 2만원대.



www.lorealparis.co.kr/ㆍ문의는 080-565-56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