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떼르화장품]아쿠아 밸런싱 라인
[아르떼르화장품]아쿠아 밸런싱 라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8.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으로 환절기 피부를 지킨다

‘똑똑한’ 물·살아있는 자연의 유효성분 담은 3종




나이 들수록 깊어지는 잔주름과 거친 피부의 원인은 바로 ‘수분 부족’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일교차가 큰 환절기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 못지않게 피부 수분을 빼앗아 가는 적. 이런 계절, 젊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적절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ARTERRE(아르떼르화장품)는 효과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아쿠아 밸런싱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수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안전하게 보호하는 손쉬운 방법을 제안한다.

 


제품 특징

아르떼르화장품의 아쿠아 밸런싱 라인은 피부의 근본적인 아름다움에 접근하고자 차별화된 좋은 물과 자연의 살아있는 유효 성분들을 고스란히 담은 차세대 화장품.


1. 물이 똑똑한 아르떼르 화장품

웅진코웨이 환경기술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음이온수에 플래티넘(백금)을 나노 입자화해 접목한 ‘나노백금 이온수’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유효 성분을 정확하게 전달해 피부의 근본을 다져준다.

또 항산화, 항균효과가 우수해 보다 적극적으로 피부의 보습력과 흡수력을 높여 준다.


2. 피부가 촉촉해지는 아르떼르 화장품  

아르떼르 수분전달 시스템 ‘Micro Aqua-patch’가 함유돼 있는 아르떼르 밸런싱 라인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시켜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피부를 활성화해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피부 내 공급된 수분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시켜 피부 내에서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지속적인 수분의 공급으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24시간 동안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분보유능력강화 성분 ‘Lipidure HM-500’이 수분보유능력을 강화시켜 준다.

 

3. 차별화된 첨단 기술의 아르떼르 화장품

차세대 첨단 나노 기술의 응용으로 활성화된 유효 성분의 지능형 나노 캡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보다 젊고 건강한 피부로 실현시켜 준다. 




제품 구성

●아쿠아 밸런싱 소프너

- 촉촉하고 풍부한 수분을 피부 전체에 제공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아쿠아 화장수.

- 용량 130ml / 4만원대

●아쿠아 밸런싱 세럼

-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전용 세럼.

- 용량 40ml / 6만5천원대

●아쿠아 밸런싱 크림

- 물방울이 터지듯 상쾌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지속적인 보습감으로 하루 종일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전용 크림.

- 용량 50ml / 6만원대

www.arter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