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엔시아 가을 메이크업 룩 ”슈가드 머핀”
에센셜 엔시아 가을 메이크업 룩 ”슈가드 머핀”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7.3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가을 여성 연출

코리아나화장품







골드&슈가브라운과 파스텔 펄 컬러의 믹스 매치 



‘에센셜 엔시아’는 2008년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슈가드 머핀(SUGARED MUFFIN)’을 제안한다.


슈가드 머핀은 머핀 위에 설탕이 뿌려진 듯 반짝거림을 강조한 메이크업. 초코 머핀을 연상시키는 골드와 슈가브라운 컬러에 슈가 파우더처럼 미세한 파스텔 슈가핑크 펄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빛을 머금은 컬러들이 한 톤 차분해진 소프트한 감성으로 표현되어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가을 여성으로 연출해 준다.




‘에센셜 엔시아 슈가드 머핀’의 포인트는 아이 메이크업.


엷게 펴 바른 골드 컬러에 슈가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리듯 눈가에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한다. 파스텔톤의 슈가핑크로 눈 밑의 언더라인을 그려 사랑스럽고 부드럽게 가미한다. 마스카라를 사용하여 속눈썹을 한올한올 뭉침 없이 풍성하게 표현하면 더욱 소녀스러운 페미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톤은 에센셜 엔시아 스타 베이스로 베이비 페이스처럼 매끈하고 투명하게 표현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내추럴 핑크 브라운 컬러인 슈가드 머핀 립스틱을, 촉촉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엔젤스 라떼 립글로스로 마무리한다. 




올 가을에는 기존의 시크한 밀리터리룩을 짧게 만들거나 허리를 강조하는 등 경쾌하고 발랄한 여성미로 재해석하는 것이 전체적인 패션 경향이다. 또한 핸드 메이드 풍의 레이스나 손뜨개 스타일이 가미되어 걸리시(girlish)한 디테일을 강조한다.




메이크업도 가을 컬러인 브라운을 한 톤 차분해진 핑크 등 파스텔 펄 컬러와 믹스 매치하여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연출하여 트렌디 룩을 완성한다.




코리아나화장품 황세원 브랜드 매니저는 “반짝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 톤을 잘 매치해 소프트한 걸리시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것이 핫 트렌드”라며 “초코 머핀같은 브라운과 골드, 슈가 파우더에서 착안한 슈가 핑크 등 달콤한 스타일의 에센셜 엔시아 슈가드 머핀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coreana.co.kr






< FACE > 


기초 손질 후 스타 베이스를 이용해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브릴리언트 팩트 01호를 톡톡 두드리듯 발라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사용 제품 : 에센셜 엔시아 스타베이스,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팩트 01호.





< CHEEK > 


브릴리언트 멀티 블러셔를 양쪽 관자놀이를 따라 동그랗게 그려 주고 T존 부위에는 화이트 컬러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살린다.


사용 제품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멀티 블러셔.





< EYE > 


화이트 컬러를 눈 두덩이에 넓게 펴 발라 광택감 있는 아이홀을 연출한 후, 골드 컬러를 쌍겹 라인에 발라 화려한 느낌을 주고 브라운 컬러는 아이라인을 그리듯이 속눈썹 가까이 그려주어 눈매를 또렷이 표현한다. 핑크 컬러는 언더라인에 덧바르고 골드컬러로 반짝이는 느낌을 더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위트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완성한다. 


에센셜 엔시아 브리릴언트 롱 & 컬 마스카라를 속 눈썹에 덧발라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올라간 속눈썹이 더해지면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사용 제품 :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아이즈 3호 화이트, 골드, 핑크, 브라운.





< LIP > 


입술은 브릴리언트 07호를 이용하여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서 표현하되, 립글로스 05호를 살짝 입술 가운데 덧발라 볼륨감을 살린다.


사용 제품 :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립스틱 07호, 브릴리언트 립글로스 05호, 슈가드 머핀 립스틱, 엔젤스 라떼 립글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