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소망화장품-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7.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열풍 타고, 저자극 천연 색소인 오징어 먹물 염모제 출시

염모제 시장에도 이른바 웰빙 열풍이 불고 있다. 두피나 모발에 자극적인 화학성분 대신 다양한 천연성분들을 주 원료로 하는 염모제들이 바로 그 주인공. 이 제품들의 특징은 과거 컬러링 중심의 염모제에서 탈피하여 발색력은 높이되, 자극은 최소화하여 모발을 보호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소망화장품에서 자연에서 얻은 천연 색소인 오징어 먹물을 통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칼라로 염색이 가능한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를 새치머리가 고민인 소비자와 자연스러운 염색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 제품특징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색소인 오징어 먹물을 통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칼라로 염색이 가능한 웰빙형 염모제로 발색력은 높이되, 자극은 최소화 한 마일드한 제품이다.



주 성분인 오징어 먹물은 모발의 멜라닌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갖고 있는 천연 색소로, 기존의 화학적 염료에 비해 모발 손상,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우수한 새치 커버력과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여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항염, 향균 효과가 우수하여 화학성분에 의한 두피 트러블을 완화해 주고, 가려움증과 비듬을 억제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오징어 먹물 속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천연 세라마이드와 피톤치드 오일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을 보충해 주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의 3가지 포인트



염모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염색 중 59%는 두피자극을 걱정했으며, 71%가  염색 후 모발손상을 걱정하는 것으로 나타나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는 저자극 염색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촛점을 맞췄다.


△ 오징어 먹물 ·타우린·콜라겐 함유


오징어 먹물



오징어 먹물주머니 내용물을 세정, 건조, 분쇄하여 얻어지는 천연 비타르계 착색료로, 모발의 멜라닌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갖는 물질로 기존의 화학적 염료에 비해 모발 손상,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모발의 색소 침착이 용이하여 우수한 새치 커버력과 선명한 컬러를 선사해 준다. 오징어 먹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뮤코다당체가 두피 보호 및 보습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또한 항균, 항염 작용이 뛰어나 화학제품에 의한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비듬, 가려움, 두피염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타우린



마른 오징어 표면에서 보이는 하얀 가루를 일컫는데, 이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주는데 필수적이며, 머릿결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꾸어 준다.


콜라겐



탄성 조직인 콜라겐이 모발 내외부의 유수분 밸런싱을 유지시키고 손상된 큐티클층을 보수, 보호해 주어 더욱 매끄럽고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 NO 암모니아 & 저자극 염모제



자극적인 암모니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눈 자극을 최소화시켰으며 자극완화 성분인 감초 추출물(M.N.G)이 두피를 보호해 준다.


△ 모이스처라이징 성분 40% 강화



모이스처라이징 성분을 강화하여 염색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보습을 강화하여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 준다.


▲ 제품 구성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200g) N2 진한흑갈색,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200g) N3 흑갈색,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200g) N5 진한갈색, 꽃을 든 남자 먹물 크림 칼라 (200g) N6 자연갈색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