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즈]다양한 자외선 차단 제품 ‘총집합’
[위즈코즈]다양한 자외선 차단 제품 ‘총집합’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7.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타입별·성별 맞춤형으로 서머 뷰티 시장 선도

위즈코즈는?

위즈코즈는 다양한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기업.

비비크림 열풍을 선도한 기능성 천연화장품 브랜드 ‘SKIN79’, Beauty Total Brand ‘제시앤로지’, 남성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맨즈클래식’, 일본 코스모뷰티와 기술제휴로 피부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랩’, 섬세한 피부를 위한 고품격 피부 트리트먼트 브랜드 ‘3Ps’, 과학적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알엑스’, 모공 전문 클리닉 브랜드 ‘PORELAB’ 등의 브랜드와 수입화장품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위즈알엑스’(www.wizrx.com), 건강 종합 쇼핑몰 ‘위즈웰’(www.wizwell.co.kr) 등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선케어 출시

태양이 작열하는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손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일은 무척 중요하다. 그러나 답답함과 백탁 현상, 끈적임, 번들거림 등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은 채 외출하는 경우를 흔히 보게 된다. 위즈코즈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자외선차단제를 선보이고 있다.

브러쉬·크림·로션·밤 타입 등의 다양한 제형은 물론 모공전용, 베이스메이크업 겸용, 쿨링감이 있는 남성 전용 등 피부 타입과 성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서머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제품 특징

닥터랩 유브이 에스퍼트 선 쉴드 SPF47/PA++

UV A와 B를 동시에 차단하고 태양으로부터 손상 받을 수 있는 피부 변화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브러쉬 타입의 선크림. 땀이나 피지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W/S 타입으로 밀착력 있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 보정 효과가 있다.


SKIN79 Derma RX 익스트림 선 밀크 SPF 50+/PA+++

강력한 워터푸르프 효과로 물이나 땀에 강해 여름철 물놀이에 적합하며 오래도록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라미나리 아싸카리나 추출물, 감잎 추출물, 에버셀 화이트 등 풍부한 식물 추출물의 함유로 자외선에 의해 야기되는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SKIN79 선 프로텍션 밤 모이스트 SPF50+/PA+++

손에 묻히지 않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선케어 제품. 얇고 가볍게 피팅되며 밀착력이 탁월하다. 유∙수분 조절로 피부결을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보정해 주며 캐비어,  코엔자임Q10 등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 피지조절이 가능한 세범컨트롤 효과로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SKIN79 옴므 아쿠아 선블록 크림 SPF50+/PA+++

남성전용 자외선차단제로 쿨링감이 있어 시원하고 산뜻하다. 보습력이 우수한 식물 성분 함유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강력한 UV A와 B를 동시에 차단해줘 야외 활동이 잦은 남성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나 땀으로부터 번들거림을 방지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포어랩 퍼팩트 선 디펜서 SPF38/PA++

모공전용 오일프리 선 케어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하며 끈적임이 전혀 없다. 자외선 A와 B를 차단해 주며 태양에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모공케어와 피지조절이 가능한 것은 물론 트러블을 방지해주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맨즈클래식 올데이 선파워 크림 SPF50+/PA+++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남성전용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며 공기가 통할 수 있는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나 땀으로부터 번들거림을 방지해 보송보송한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마케팅 전략

서머 뷰티 마켓은 자외선차단제 시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다. 이에 위즈코즈에서 각기 다른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다양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자외선차단제를 출시했다.

피부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해 천연의 좋은 원료를 사용하는 한편 사용이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퀄리티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고객의 상품 후기 및 제안 사항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발 빠르게 대응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