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케어
[코리아나화장품]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케어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7.0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피부, 바다 에너지로 달랜다


피부 보습장벽 형성 3종 구성 수분 전문 라인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케어’ 는 여름철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전문 라인이다. 바다의 수분 에너지를 담은 바이오 마린과 해양 미네랄 성분이 피부 깊숙이 해양 에너지를 전달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적셔 준다. 또한 프랑스 북서부의 청정 해역인 브리트니 해변의 바위 틈에서 자생하는 록 샘피어의 에센셜 오일이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하여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브랜드 컨셉





피부 수분의 마지노선 15~20%를 지켜라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케어’ 는 피부 최적의 수분 조건인 15~20%의 수분을 지켜 줘 최적의 피부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 균형을 보완 유지시켜 준다.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고농축 바이오 마린을 주 성분으로 해 일시적이고 급작스런 수분 부족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건조함으로 인해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즉각적인 촉촉함과 보습으로 생동감을 부여해 폭포수 아래에서 느낄 수 있는 것과 같은 시원함과 청량감을 준다. 피부에 수분을 직접 공급해 피부의 일정한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고, 복합 다당체가 수분을 잡아 줘 건조한 환경에서도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피부에 보습 장벽을 만들어라


70% 이상이 물로 이루어진 우리의 신체 중 약 25~ 35%에 해당하는 9리터의 수분은 우리 피부에 함유되어 있다. 이 때문에 수분은 피부를 젊게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부족하면 피부 당김과 푸석푸석한 느낌, 각질 등이 일어나게 되고 더 나아가 주름과 노화에 까지 이르게 된다. 특히 각종 공해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수분을 빼앗기기 쉽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피부에 보습성분이 풍부한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케어’ 로 보습 장벽을 만들어줘야 한다.





피부 위에서 톡톡 터지는 워터 방울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크림 위드 바이오 마린™ 은 다량의 수분이 피부 위에서 눈처럼 녹아 촉촉한 물방울로 되살아나는 매직 워터 제형으로 피부에 직접 수분을 공급해 준다. 


* 기술 특허 등록 : 고내상 유중수형 유화 화장료 조성물(10-0722499))








핵심 성분





바이오 마린TM


피부 건강에 좋은 물은 유해 물질이 없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의 미네랄 성분이 균형 있게 들어 있는 물이다. 태고적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청정 해역의 해수로 만든 바이오 마린은 오염 물질, 세균 등의 유해 물질이 없는 깨끗한 물이다. 특히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량 원소와 다양한 미네랄이 인체의 혈장 성분과 유사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때문에 피부에 흡수력도 매우 탁월하고, 이온 균형을 맞춰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록 샘피어(Rock Samphire)


맑고 깨끗한 아이리시 해변의 바위 틈에서 서식하는 식물로, 피부 생기를 조절하고 비타민 A, 코엔자임 Q10과 같은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대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크림 위드 바이오 마린™ (50ml/ 40,000원 선)


상쾌한 젤 타입의 집중 수분공급 크림.


상쾌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위에서 눈처럼 녹으면서 워터 방울로 톡톡 터져나와 피부에 직접 수분을 공급,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적셔 주는 수분공급 전문 크림이다. 다량의 수분을 함유해 수분의 손실을 막는 데 주력한 기존의 보습크림과는 달리 피부에 직접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공급된 수분을 유지시켜 줌으로써 훨씬 뛰어난 보습효과를 전해 준다. 록 샘피어 성분이 피부 각질층을 새롭고 튼튼하게 가꿔 주며 식물성 단백질 복합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에센스 위드 바이오 마린™ (40ml/ 40,000원 선)


피부 속까지 빠르게 적셔주는 집중 수분공급 에센스


고농도로 농축된 바이오 마린 성분들이 피부에 필요한 해양 미네랄 성분과 바다의 수분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에센스. 90종 이상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마린은 피부 속 보습을 컨트롤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록 샘피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마스크 위드 바이오 마린™ (23mlX5매/ 20,000원 선)


피부 속까지 충분히 적셔주는 집중 수분공급 마스크


바이오 마린 성분이 듬뿍 담겨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시트 타입 마스크. 바다의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충분한 보습력으로 오랫동안 생기를 더해 준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