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웰코스]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5.14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정화 돕는 스포츠 옴므 스킨케어
웰코스(대표 김영돈)는 최근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복합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남성의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정화시켜주는 데톡스(DETOX) 효과를 선사해준다.





<라인 컨셉>

새로운 감각의 ‘클라우스 스포츠’는 기존 클라우스 브랜드에서 라인 업으로 출시됐으며 유기농 식물성분이 남성의 피부정화를 도와 데톡스(DETOX)효과를 부여해준다.

상품기획을 담당한 김지윤 주임은 ‘클라우스 스포츠는 주 5일 근무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스포츠, 레포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점차 성장해가는 스포츠 뷰티(sports beauty) 시장에 대응하는 브랜드로 데톡스(Detox) 열풍과 접목하여 오염된 유해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남성의 피부를 유기농 성분이 맑게 정화시키고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트렌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라인은 ‘기존의 스포츠 제품이 딱딱하고 남성적이기만 한데 비해 클라우스 스포츠는 남성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는 여성 소비자의 감성적 측면과 실제 사용하는 남성 소비자의 사용의 편리함을 동시에 고려한 매우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남성 스포츠 스킨케어 제품이 대부분 ‘남성스러움’만을 강조한 데 비해 클라우스 스포츠는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와 스킨 로션의 비대칭 디자인을 사용해 ‘액티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동시에 주는 스포츠 컨셉의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은은한 향은 소비자의 심미적 만족을 제공해준다.



특히 ‘토탈 스킨 에센스’는 소위 귀차니즘이 강한 남성들을 위한 스킨, 로션 겸용의 멀티 에센스 제품으로 캡이 따로 없는 펌프식 투인원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의 편의성을 최대화 해 소비자 접점에서의 구매욕구를 높이고 만족도를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인 구성>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2종 세트

에너지 리차징 토닉 ...... 135ml

세안 및 쉐이빙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과잉 피지를 조절하여 번들거림 없는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맑게 정화시켜 준다.



에너지 리차징 에멀젼 ...... 135ml

NECTAPURE와 Edelweiss CG 성분이 레저활동 및 일상생활 속에서 축적되는 유해물질을 깨끗이 정화해주며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부여하여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주요 타깃 :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하면서도 도시적인 28~35세 남성 소비자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토탈 스킨 에센스

토탈 스킨 에센스 ...... 120ml

끈적임 없는 젤 타입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NECTAPURE와 Edelweiss CG 성분이 일상생활 속에서 축적되는 유해물질을 정화하여 칙칙해진 남성의 피부를 환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스킨로션 겸용의 멀티 에센스다.

주요 타깃 : 스포츠를 즐기며 액티브하면서도 사용의 간편함을 추구하는 28~35세 남성 소비자



<디자인, 제품 특징>

스포츠와 레저활동으로 거칠어지고 불필요한 노폐물이 쌓인 피부에 작용하여 맑고 생기 있게 정화시켜 준다. 피부 스트레스 및 독소는 배출하고 보습과 활력은 강화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심미적 만족과 스킨 로션 겸용의 토털 제품이다.

액티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으로 최근 옴므 라인에 다수 적용되고 있는 ‘Orange’ 컬러와 스킨ㆍ로션의 비대칭 디자인으로 소비자 접점에서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캡이 없는 펌프식 투인원 에센스로 편의성을 최대화했다.

▲웰코스(대표 김영돈)는 최근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3단 광고 있음)





<박스 기사>

‘SPORTS+DETOX’란?

‘데톡스(Detox)’란 해독을 의미하는 영어 Detoxification 에서 유래한 용어로 스트레스와 체내의 여러 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피부 건조, 피로, 스트레스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몸 속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체내 정화 방법을 일컫는다.



NECTAPURE란?

클라우스 스포츠 데톡스 옴므라인에 처방된 NECTAPURE 성분은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브델리아, 선백리향,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원료로 오존으로부터 피부보호, 항산화효과, 피부보습 등의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효과를 가진 유럽공식인증의 유기농 식물성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